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5월2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탐정: 리턴즈, 싱크로율 333%의 캐리커처 4종 전격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5월16일 13시45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유쾌 상쾌 통쾌한 트리플 웃음과 ‘환장’의 케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탐정: 리턴즈'가 '탐정: 더 비기닝'에 이어 네이버웹툰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리커처 4종을 공개했다.

영화 '탐정: 리턴즈'가 네이버웹툰 '마음의 소리'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스타 작가 조석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캐리커처 4종을 공개했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탐정: 더 비기닝'으로 한 차례 캐리커처 작업을 진행했었던 조석 작가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싱크로율 333%의 캐리커처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탐정: 리턴즈'로 새롭게 합류를 알린 ‘여치’역의 이광수는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시트콤에서 ‘조석’으로 활약했던 바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공개된 캐리커처는 조석 작가 특유의 작화 분위기와 '탐정: 리턴즈' 속 캐릭터들이 만나 코믹 시너지를 발산한다.

먼저 “맡겨만 주십시오!”라며 허세스럽게 다리를 꼬고 있는 ‘강대만’은 셜록 덕후로서 추리 하나는 기가 막히게 해내는 그의 자신감을 느끼게 한다.

이어 “나야 뭐 베테랑이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노태수’는 레전드 형사로 이름을 날렸던 인물의 강렬한 포스를 자아낸다.

여기에 “형, 저 멘사에요!”라며 남다른 천재성을 드러내는 ‘여치’는 최강 추리 콤비 ‘강대만’, ‘노태수’와 함께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강대만’, ‘노태수’, ‘여치’가 함께 있는 캐리커처는 세 사람의 찰떡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신.장.개.업 드디어 그들이 돌아왔다!”라는 문구로 트리플 콤비의 귀환을 알려 기대를 더한다.  
 
인기 웹툰 작가 조석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리커처를 공개하며 트리플 콤비의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는 영화 '탐정: 리턴즈'는 6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허스토리, 묵직한 울림-강렬한 여운의 런칭 예고편 대공개! (2018-05-17 11:25:47)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칸 영화제 앞두고 호평-관심 역대급 흥행 예고! (2018-05-15 17:45:24)

문재인·김정은 북측 통일각서...
국가 미래연구 전담기구 “국...
날씨, 주말 미세먼지 ‘매우 ...
국회의장, 본회의 의결 절차를...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 장...
운세, 26일[음력 4월 12일] 일진:...
산림청, 숲의 다양한 가치 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