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선게임즈 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업데이트 사전예약 오픈
등록날짜 [ 2018년05월16일 15시5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6일 
시선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중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가 추가되고 게임 밸런스 최적화까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새로운 주성 ‘임안성’이 추가됨에 따라,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전면 리뉴얼된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클랜즈’를 확인할 수 있고, ‘장검’, ‘장가문’이 새롭게 문파로 추가되면서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 시스템도 적용 될 예정으로, 안아주거나 위로하기, 타 이용자와 함께 경공을 펼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풍성한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고, 게임 필수 아이템인 은량과 나팔(월드채널), 장미꽃, 행운초로 구성된 패키지가 사전등록 보상으로 제공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은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은 완전히 새로워진 클랜즈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설레임 가득해진 클랜즈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랜즈’는 강호 안의 대활극을 느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특색 있는, 다양한 문파 중 한 곳에 소속된 대협으로서 강호에 입성하게 되고, 문파를 지키기 위해 적과 맞서 강호를 구하게 된다.

문파 만의 개성 넘치는 기술과 오행 상극 특성을 통해 다양한 전략과 스킬을 구사할 수도 있다는 장점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자료제공= 시선게임즈 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삼국지 모바일’ ‘삼국지 11’ 기반 제작! 원작 삼국지의 정통성 계승했다. (2018-05-16 16:04:41)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시스템 전반 개선 및 유저 편의성 개편 (2018-05-16 13:35:01)

박항서, 비즈니스석은 도훙중...
영화, “나쁜남자” 뉴힐탑 호...
자살유가족, 정부 지원으로…...
주간운세, 12월 9일 - 12월 15일
운세, 12월 10일 [음력 11월 4일] ...
김영우 의원, 원내대표 경선 ...
박완주, 2019년 천안시 국비 3,18...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