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5월2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 확대 및 매출 10위권 안착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0시0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선데이토즈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고객맞춤형 콘텐츠로 국내 모바일게임 매출 10위권에 올라 관심을 모은다.

17일 선데이토즈는 출시 5개월째를 맞이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매출 10위권에 안착하며 매출은 물론 이용자 확대 등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만렙 이용자 전용 콘텐츠인 아이시 나이츠(Icy Nights)와 모든 이용자가 플레이하는 와플 모으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입소문이 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개설 10일만에 1만여 명이 즐긴 아이시 나이츠는 최고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로 고난이도 3매치 퍼즐과 만렙 이용자들의 경쟁에 특화된 스테이지다.

아이시 나이츠는 원작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동명의 원작 에피소드를 배경으로 구성해 친숙함과 함께 만렙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사례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와플 모으기 역시 위베어 베어스 캐릭터 제품과 게임 아이템에 대한 고객들의 인기를 반영한 맞춤형 행사로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 중 수집하는 와플을 활용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형과 수면 안대, 쿠션 등의 캐릭터 제품을 300명에게 증정하고 이용자 모두에게 무제한 하트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고객지향형 업데이트와 서비스라는 원칙이 게임의 꾸준한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며 "퍼즐 이용자와 애니메이션의 팬들까지, 모두가 즐길 IP 활용 캐주얼 게임으로의 만족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한국에 이어 이달 중 세계 시장에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자료제공= 선데이토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제5 특이점’ 공개 (2018-05-17 10:12:46)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예약 오픈 (2018-05-17 10:03:43)

문재인·김정은 북측 통일각서...
국가 미래연구 전담기구 “국...
날씨, 주말 미세먼지 ‘매우 ...
국회의장, 본회의 의결 절차를...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 장...
운세, 26일[음력 4월 12일] 일진:...
산림청, 숲의 다양한 가치 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