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5월2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제5 특이점’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0시1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스토리 '제5특이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제 5특이점'은 독립전쟁 중인 1783년 북아메리카를 배경으로 성배를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나이팅게일, 에디슨 등 역사 속 영령과 켈트 신화의 신령들이 등장한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제 5특이점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이미 서비스된 일본, 중국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도 기대를 많이 한 업데이트다”며 “스토리의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번역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이번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소환 캠페인이 진행되며,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나이팅게일(5성/버서커), 엘레나 블라바츠키(4성/캐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제 5특이점 티저 영상 공유 캠페인'이 목표 수치인 5,555회를 달성함에 따라, 17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성정석 10개)를 지급하며, 이외에도 SNS 보상 선택 캠페인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와 경험치 카드 10장 등을 지급한다.


휴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은 오는 28일까지 제공하고, 3월 30일 이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접속하지 않은 이가 다시 게임을 시작하면, 10일 동안 성정석 30개, 황금색 과일 10개 등을 증정, 이번 혜택은 서번트(캐릭터) 10연속 소환부터, 1기의 스탯을 최고 수준으로 육성할 수 있는 수준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로,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오스, 대규모 길드 전쟁 콘텐츠 ‘공성전’ 추가 (2018-05-17 10:21:50)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 확대 및 매출 10위권 안착 (2018-05-17 10:09:03)

문재인·김정은 북측 통일각서...
국가 미래연구 전담기구 “국...
날씨, 주말 미세먼지 ‘매우 ...
국회의장, 본회의 의결 절차를...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 장...
운세, 26일[음력 4월 12일] 일진:...
산림청, 숲의 다양한 가치 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