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게임, 코에이 테크모 정품권한 인증한 ‘신삼국지 모바일’ 정식 서비스 오픈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1시1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비비게임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함께 ‘신삼국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정품권한을 인증 받고 홍보모델로 장수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 김명민을 발탁하면서 많은 기대를 모은 모바일 게임 ‘신삼국지 모바일’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군단에 가입 후 성지 레벨이 높을 수록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공성점령, 마찬가지로 군단 가입 후 군단 레벨을 올릴수록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군단건설, 유저의 대전 레벨로 랭킹이 결정되는 축조공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원보와 자원상자, 특급 수집령, 주화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 후 7일 동안 로그인만해도 대량의 원보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간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고품질 그래픽으로 삼국지 시대의 배경, 건축물, 인물 등을 정교하게 묘사해서 위촉오의 치열한 전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정통 삼국지의 탄탄한 콘텐츠와 갖가지 전략전술을 활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과 군단원과 함께 끊임없이 펼쳐지는 군단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들도 ‘신삼국지 모바일’을 돋보이게 한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삼국지 모바일’은 완성도가 높은 삼국지 시리즈 중 하나인 삼국지11을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프로듀서 ‘키타미 켄’이 직접 개발에도 참여했다는 소식은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신삼국지 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분들께서 많이 참여해서 풍성한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라고 삼국지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는 게임 서비스와 운영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비비게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8부작의 브랜드 웹툰 연재! (2018-05-17 11:19:34)
신무쌍:삼국영웅전, 신규 무장-레벨 제한 해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2018-05-17 11:10:48)

롱리브더킹, 믿고 보는 연기파...
수퍼브, '피아니스타' 닌텐도 ...
권칠승, 연구원 연구수당 각출...
이후삼, BMW, “자동차 셀프인...
사립고, 근무 공립보다 인원 3...
LPG 불량용기, 시한폭탄되어 돌...
박용진, ‘아이돌사관학교’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