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범인은 바로 너!, 허당 탐정단의 수장 K. 강렬한 카리스마로 허당 탐정단 이끌다!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9시34분 ]
 
 

[사진제공= 넷플릭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플릭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베일에 싸인 K를 공개하며 프로젝트 D를 둘러싼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의 또다른 주인공 K가 미스터리한 존재감으로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동네 탐정 유재석, 전직 형사 안재욱, 심부름센터 직원 김종민, 백수 이광수, 전직 승무원 박민영, 안무가 세훈, 추리 소설 마니아 세정까지 각기 다른 직업과 특징을 가진 인물들로 탐정단을 구성한 K는 의뢰 받은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수사하도록 지령을 내리는 허당 탐정단의 수장이다.

특히, 회차가 진행될수록 미스터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K는 1화부터 10화까지 스토리를 관통하는 사건 ‘프로젝트 D’의 중심에 있는 인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허당 탐정단에게 냉철하게 지령을 내리는 K는 대체불가 카리스마의 배우 안내상이 맡아 허당 탐정단의 허술한 매력과는 또 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는 “전 에피소드를 관통하는 포인트는 K이다. K가 가진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시청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해 K와 프로젝트 D를 둘러싼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허당 탐정단의 수장이자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K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범인은 바로 너!'는 재미와 긴장감을 오가는 특별한 재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범인은 바로 너!, 국.내외 호평 시즌2 제작! (2018-05-31 12:51:26)
오디션 방송프로그램 출연자에 부당 과중한 손해배상 무효 (2018-05-02 12:23:08)

태풍 ‘솔릭’ 남해안 접근... ...
5년간 임무 완수한 아리랑 5호,...
원더풀 고스트, 시.선.강.탈 ...
행안부 중심, 태풍 내습 대비 ...
이카루스M,  ‘펠로우 시스템...
국회입법조사처, “성착취 피...
안시성, 스타일리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