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산, 아름다운 노을* 친구들의 유쾌한 웃음 담긴 2차 포스터
등록날짜 [ 2018년06월11일 13시09분 ]
 
 

[사진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
동주', '박열'에 이은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이자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변산>이 ‘학수’와 그의 고향 친구들의 유쾌함이 묻어나는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 지난 8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메인 예고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 '변산'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런칭 포스터에 이어, 이번 2차 포스터는 ‘학수’의 고향인 변산의 아름다운 노을빛이 주는 따뜻함과 징하게 들러붙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고향을 지우고 싶었던 ‘학수’가 자신의 흑역사를 함께한 고향 친구들과 유쾌하게 뒤엉킨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들이 담아낼 왁자지껄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무명 래퍼 ‘학수’ 역의 박정민과 ‘선미’ 역의 김고은을 비롯해 충무로 대세 연기파 배우인 고준, 신현빈, 김준한의 모습은 '변산'에서 실제 고향 친구 같은 환상 호흡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우리의 빛나던 흑역사를 위하여”라는 카피는 영화 속에서 그들이 선사할 화기애애한 모습과 함께 이 시대 청춘들이 공감할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한편, 지난 8일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학수’(박정민)가 과거에 고향에서 겪었던 흑역사 가득한 모습들로 시작되며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하며, 고향을 떠나 스웩 넘치는 래퍼의 인생을 꿈꾸지만 치열한 서울살이를 하고 있는 빡센 청춘 무명 래퍼 ‘학수’가 고향으로 강제 소환되는 모습은 앞으로 그에게 펼쳐질 파란만장한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선미’(김고은), ‘미경’(신현빈), ‘용대’(고준) 등 고향 친구들의 등장은 꼬일 대로 꼬여가는 고향에서의 예측불허 일화들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학수’를 향해 거침없이 날리는 “언제까지 평생 피해 다닐 것이여? 니는 정면을 안 봐”, “값나가게 살진 못해도 후지게 살지는 말어”라는 ‘선미’의 돌직구 대사들은 청춘들에게 묵직한 한 방을 날리기도 한다.

'변산'의 이번 메인 예고편은 기분 좋은 유쾌함은 물론 공감대까지 자극하고 있어 2018년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얔ㅋㅋㅋㅋ 우리 얘기 같지 않냐 개봉하면 보러가잨ㅋㅋㅋㅋㅋ”(Seul****), “세상에 흑역사 없는 사람이 어딨어! 나도 있다 흑역사! 같이 부수러 가자!”(Yuri****), “재미지겠다. 근데 감동도 있을 거 같아ㅠ 박정민 우는 거 한 컷인데 뭉클하네 그냥ㅠ 빨리 보고 싶다”(김**), “값나게 살진 못해도 후지게 살진 말어, 명언각”(Jung****), “저런 친구들 있으면 행복하겠당..”(김**), “너는 정면을 안 본다니 나한테 하는 말인 줄..?”(김**) 등 배우들의 케미는 물론 <변산>의 흑역사와 마주하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쾌함이 묻어나는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영화 '변산'은 오는 7월 4일 개봉, 빡센 청춘들의 스웩 넘치는 유쾌한 드라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앤트맨과 와스프, 사이즈 액션 무한확장! (2018-06-11 14:53:21)
여중생A 김환희X김준면, ‘우리는 친구 사이’ 풋풋한 감성 화보! (2018-06-08 19:20:11)

태풍 ‘솔릭’ 남해안 접근... ...
5년간 임무 완수한 아리랑 5호,...
원더풀 고스트, 시.선.강.탈 ...
행안부 중심, 태풍 내습 대비 ...
이카루스M,  ‘펠로우 시스템...
국회입법조사처, “성착취 피...
안시성, 스타일리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