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앤트맨과 와스프, 사이즈 액션 무한확장!
등록날짜 [ 2018년06월11일 14시53분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8년 마블 10주년의 히든카드 '앤트맨과 와스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액션의 사이즈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개미 크기로 작아지는 앤트맨의 액션을 통해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했던 전작 '앤트맨'에 이어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는 더욱 화려해지고 과감해진 사이즈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트맨은 자유자재로 몸의 크기를 조절하여 개미만큼 작아졌다가도 아파트 9층 높이인 19미터까지 거대해진 모습으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앤트맨의 파트너로서 마블 최초의 액션 콤비의 활약을 펼칠 와스프 역시 사이즈 액션에 합류, 신체뿐만 아니라 사물의 크기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스킬로 장난감과 소금 유리병을 거대화해 적들을 처리하는 등 ‘앤트맨’ 시리즈만의 기발하고 독특한 액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부엌칼을 발판 삼아 달려가는 와스프와 거대화하여 자동차에 매달린 앤트맨, 개미만큼 작아진 자동차를 타고 공격하는 모습까지 마블의 액션 치트키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만 볼 수 있는 독보적인 사이즈 액션으로 올 여름, 전 세계를 열광케 할 예정이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올해 또 한 번의 마블 블록버스터 신드롬을 일으킬 '앤트맨과 와스프'는 마블 10주년을 빛나게 할 히든카드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의 새로운 10주년으로 무한 확장시킬 열쇠를 쥔 작품으로 벌써부터 세계 영화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앤트맨'에 이어 배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가 극을 이끌어가며 이와 함께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미셸 파이퍼, 로렌스 피쉬번, 해나 존-케이먼 등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편에 이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올 여름,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7월 4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녀, 강렬*감각적인 스타일 완성하다! (2018-06-12 10:39:38)
변산, 아름다운 노을* 친구들의 유쾌한 웃음 담긴 2차 포스터 (2018-06-11 13:09:24)

태풍 ‘솔릭’ 남해안 접근... ...
5년간 임무 완수한 아리랑 5호,...
원더풀 고스트, 시.선.강.탈 ...
행안부 중심, 태풍 내습 대비 ...
이카루스M,  ‘펠로우 시스템...
국회입법조사처, “성착취 피...
안시성, 스타일리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