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은사막 모바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6월14일 17시0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출시, 신규서버 ‘알티노바’ 오픈, 신규 월드보스 ‘누베르’ 추가이다.


펄어비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체서버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하면 신화등급 장비 ‘발크스의 장갑’을 지급한다. 장비는 인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받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 다크나이트 클래스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은 특정 레벨 구간 달성 시 최대 1000 블랙펄을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단, 본 이벤트는 기존 17개 서버에서만 적용된다.


신규서버 알티노바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시작됐다. 접속 일자별로 캐릭터와 흑정령의 레벨 달성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이 주어지고, 7일차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급 주무기 상자와 론칭 이후 최초로 신화등급 방어구 풀세트를 지급, 추가로 신규서버 전용 버프, 핫타임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월드보스 ‘누베르’가 등장했고, 공략에 성공 시 신화등급 누베르의 보조무기를 얻을 수 있으며 기술 교본 가문 통합과 고대 유물 제단 및 유물 슬롯이 추가됐다.


펄어비스 조용민 총괄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던 콘텐츠를 대규모로 추가했다.”라며 “지난 100일 동안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힘입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이번 3분기 대만을 시작으로 내년 전반기까지 전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플레이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자료제공= 펄어비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그나로크M’, ‘해변의 파티’ 테마 이벤트 추가 (2018-06-14 17:15:41)
마비노기, 14주년 이벤트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 참가자 모집 (2018-06-14 16:45:09)

태풍 ‘솔릭’ 남해안 접근... ...
5년간 임무 완수한 아리랑 5호,...
원더풀 고스트, 시.선.강.탈 ...
행안부 중심, 태풍 내습 대비 ...
이카루스M,  ‘펠로우 시스템...
국회입법조사처, “성착취 피...
안시성, 스타일리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