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와 봄날의 약속, 생애 마지막 될 생일 담은 포스터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6월14일 18시28분 ]
 
 

[사진제공= 이수창업투자, 콘텐츠판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지구 멸망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독창적인 스토리로 올 여름, 관객들을 매료시킬 미스터리 판타지 '나와 봄날의 약속'이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스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월,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 국내 영화로는 유일하게 타이거경쟁부문으로 공식 초청 받고 지난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도 얼굴을 비춰 “한국영화의 상상력을 다른 차원으로 이끌어 주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아 낸 영화 '나와 봄날의 약속'이 유니크한 이미지의 ‘케이크 포스터’를 공개한 것에 이어 스틸 포스터를 공개해 또다시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나와 봄날의 약속은 지구 종말을 예상한 외계人들이 네 명의 인간들을 찾아가 마지막이 될 쇼킹한 생일 파티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판타지로 김성균 장영남 강하늘 이혜영과 라이징 스타 이주영 김소희 출연으로 탄탄한 캐스팅 라인을 자랑한다.

앞서 공개 된 예고편과 보도스틸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 '나와 봄날의 약속'이 공개한 이번 스틸 포스터는 영화의 극적인 장면들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의 패턴이 함께 어우러져 영화의 분위기를 인상적으로 담아 냈다.

뿐만 아니라 ‘happy LAST birthday to you’ 카피는 영화가 담고 있는 ‘지구 멸망’에 대한 신선한 시선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영화의 대사를 카피로 활용 한 “쉿! 내 선물은 비밀이야!”라는 말은 외계인들이 가지고 온 선물에 얽힌 에피소드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 해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것이다. 

한국 영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나와 봄날의 약속'은 오는 6월 28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랑,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의 티저 예고편 선보여 (2018-06-15 12:22:02)
속닥속닥, 섬뜩한 괴담의 얼룩진 귀신 집 열린다! (2018-06-14 16:10:11)

문희상 국회의장, 북한 리종혁...
김철민, 단 하루 근무하고 천...
남발되는 음주운전 행정심판 ...
창궐 김의성, 압도적인 아우라...
지난해 농협 항공방제 16만 5,27...
관세청 국제원산지정보원, 전...
조폐공사, 자회사 높은 가격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