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사인&사진 옵션’ 전량 매진
등록날짜 [ 2018년07월06일 17시0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코믹콘 서울 2018의 개막이 한달이 채 남지 않은 지금 팬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

특히 코믹콘 서울 2018의 엔터테인먼트 게스트로 첫 한국 방문이 결정된 에즈라 밀러와 마이클 루커와의 특별한 만남이 가능한 ‘스타패스’와 ‘사인&사진 옵션’의 예매가 시작되고 매진이 이어지며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7월 5일 코믹콘 서울 2018의 개막을 한달 앞두고 판매가 시작된 ‘스타패스’는 에즈라 밀러, 마이클 루커 두 내한 스타와의 사진 촬영과 사인이 가능하며 별도의 팬미팅이 예정되어 있다.

또 스타패스 구매자를 위한 전용 티켓 창구와 전시 오픈 30분 전 입장(Early Entry), 전용 라운지와 소정의 선물 패키지가 제공된다.

스타패스 외에도 스타존에서 진행되는 사진 촬영과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진&사인 옵션’도 7월 6일부터 티켓 판매가 시작되며 1분만에 매진되었다.

‘사진&사인 옵션’은 코믹콘 서울 2018 현장에서도 한정된 수량의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매진 사례로 입증된 한국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맞춰 에즈라 밀러와 마이클 루커측과의 협의를 통해 추가 수량의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코믹콘 서울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 및 일정 공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국내외 코믹스, 영화, 게임의 여러 업체들과 해외 스타들을 비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팝컬쳐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코믹콘 서울 2018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맞춰 보다 유쾌하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을 기념하며 준비된 마블존과 코믹콘에서 첫선을 보이는 국내외 참가업체의 전시, 그렉팍, 김정기 등의 패널 아티스트들이 팝컬쳐 팬들과 소통하는 세션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8의 예매 및 관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믹콘 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와 옥션티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혼자봐도 재밌고, 둘이봐도 재밌고, 여럿이 보면 더욱 재밌는 영화 '변산' (2018-07-08 00:22:43)
인도 방문 앞둔 김정숙여사, 인도영화 '당갈' 보며 눈물 (2018-07-06 14:02:51)

굿바이 썸머, 정제원(ONE)X김보...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 크...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와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첫날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