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정치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도, K-POP 스타 김정숙 여사와 함께 뜨거운 열기
등록날짜 [ 2018년07월10일 11시02분 ]
 
 

김정숙 여사는 국빈 방문 둘째 날인 9일 저녁 뉴델리 국립 시리포트 공연장에서 열린 ‘전인도 K-POP 콘테스트’ 결선 현장을 찾아 델리의 뜨거운 한류 열기를 함께 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2018.07.09/청와대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인도를 국빈방문 중인 김정숙 여사는 국빈 방문 둘째 날인 9일 저녁 뉴델리 국립 시리포트 공연장에서 열린 ‘전인도 K-POP 콘테스트’ 결선 현장을 찾아 델리의 뜨거운 한류 열기를 함께 했다.

주인도 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전인도 K-POP 콘테스트’는 2012년부터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인도 유일의 케이팝 축제로 올해 인도 전역에서 523개 팀 1,215명이 참가했으며, 10개 지역 예선을 거쳐 올라온 22개 팀이 최종 경연을 펼쳤다.

이날 김정숙 여사는 이어 케이팝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발표와 케이팝 아이돌 ‘스누퍼(SNUPER)’ 공연을 인도 관객들과 함께 즐겼다. 수상자 발표 후 김 여사는 무대에 올라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셀카를 찍으며 기념촬영을 함께 했다. 수상자들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1,800명 관객과 함께 빅뱅의 <붉은 노을>을 다함께 불렀다.

인도 청소년들이 우리 노래와 우리 가사를 모두 함께 따라부르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감동스럽게 다가왔다.

김정숙 여사는 인도에서 한국의 케이팝이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한국에서도 인도의 음식과 영화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강조하며, 문화가 양 국민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길 당부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 대통령, 외교장관 접견은 인도의 오랜 전통이자 관례 (2018-07-10 14:58:23)
문재인 대통령, 모디 총리와 함께 간디를 만나다 (2018-07-10 10:51:24)

前 경기경찰청장 김종양, 국제...
정용기 의원, “문재인 정권, ...
독도의용수비대 제64주년…독...
국회사무처, 강원도와 손잡고 ...
한·중 공공외교 평화포럼, “...
부산항을 맑게, 미세먼지 주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