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두가 기다린 연극,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 공연
등록날짜 [ 2018년07월10일 21시06분 ]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이 오는 13일, 1년 만에 대학로에서 새로운 캐스트로 다시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2013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지속적인 앙코르 요청을 받아온 만큼 이번 공연 오픈 소식에 관객들의 반응은 뜨겁다.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들이 한날한시 부모의 죽음으로 유산을 둘러싸고 하룻밤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남성 2인극이다.

 유치한 말장난과 찌질한 몸싸움의 향연으로, 애잔함까지 불러일으킨다. 부모의 숨겨져 있던 진실을 밝히려는 두 형제의 이야기. 리얼리티의 극대화로 비극적인 상황을 희극적 요소로 풀어내며 가족의 참된 의미를 이야기한다. 특히 형제, 자매 관객들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관람 포인트는 2인극의 장점으로, 무대와 관객과의 거리를 좁혀 화려한 무대장치보다는 배우들의 연기력, 연출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극 중 캐릭터의 개성적 표현이 잘 드러나며, 선명한 극의 갈등 구조 등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친구, 연인, 가족끼리 보기 좋은 공연은 물론, 1인 관객들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모두가 기다린 공연! 대학로 휴먼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
 

  2013년 초연 이후부터 연극 『형제의 밤』을 찾아준 관객들의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존 관람티켓을 소지한 온라인 예매사이트 구매자에 한해, 재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로 휴먼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오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타이포잔치’ 예술감독, ‘진달래&박우혁 예술그룹’ 선정 (2018-07-11 16:48:19)
온가족이 즐기는 여름밤의 낭만 발레 '돈키호테' (2018-07-10 20:58:53)

굿바이 썸머, 정제원(ONE)X김보...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 크...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와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첫날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