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랑, 공안부장 허준호 캐릭터 스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11일 18시40분 ]
 
 

[사진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김지운 감독의 신작이자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랑'이 특기대 해체와 권력 장악을 노리는 공안부장 ‘이기석’ 허준호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실미도'의 중사, '불한당'의 건달, '군주-가면의 주인'의 편수회의 수장, '이리와 안아줘' 속 희대의 사이코패스까지. 늘 관객들의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캐릭터를 펼쳐 보이며, 좌중을 압도하는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허준호. 그가 이번 영화 '인랑'에서 악의 결정체인, 공안부장 ‘이기석’ 역으로 특별한 출연을 예고한다. 

허준호가 연기한 ‘이기석’은 권력의 핵심에 위치했던 국가정보기관인 공안부의 수장이다. 남북 정부가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새로운 경찰조직 특기대의 등장으로 입지가 약해지자, 다시 권력을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는 인물로, 특기대 출신으로 공안부 차장의 자리에 오른 ‘한상우’(김무열)를 브레인이자 자신의 오른팔로 쥐락펴락한다.

'인랑'에서 허준호는 특기대 말살을 위해 막후에서 스캔들을 조작하는 공안부장 역으로 목표 앞에서 물러서지 않는, 막중한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압도할 것이다. 


허준호는 “시나리오를 보고 굉장히 어려웠지만, 기분이 좋았고, ‘이기석’의 감정을 기승전결에서 결로 상승시켜야 되니까, 고민이 많았다. 주변 인물들의 호흡에 맞춰서 튀지 않게 연기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별출연에 대한 소감를 밝혔다.

김지운 감독은 “’이기석’ 공안부장은 '인랑'에서 악의 결정체이면서 배후에 있는 인물로, 카리스마와 존재감이 뚜렷하고 강렬해야 하며, 허준호가 가진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악의 정점에 있는 ‘이기석’을 잘 표현해줬고, 무표정일 때, 부드럽게 말할 때 오히려 소름 돋게 만드는 존재감으로 영화에 엄청난 힘을 보탰다”라며 적은 비중임에도 흔쾌히 특별출연한 허준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늘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온 김지운 감독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랑'은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격자,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 선보여 (2018-07-11 19:00:27)
올 여름 유일한 스릴러 '목격자', 1차 예고편 폭발적 반응 (2018-07-10 18:29:50)

조달청, ‘무인기 활용 서비스...
식약처, 난치성 질환 극복을 ...
고의·상습적 임금체불 후 잠...
前 경기경찰청장 김종양, 국제...
정용기 의원, “문재인 정권, ...
독도의용수비대 제64주년…독...
국회사무처, 강원도와 손잡고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