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격자,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11일 19시00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충격적인 설정과 예측불허의 전개로 올 여름 극장가에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추격 스릴러 '목격자'가 8월 15일 개봉을 확정 짓고,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올 여름, '숨바꼭질'을 이을 단 하나의 스릴러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목격자'가 8월 15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두 주인공인 ‘이성민’과 ‘아파트’의 비주얼을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이다.

이번에 공개된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은 대한민국의 일상적인 주거지 ‘아파트’를 서늘한 톤으로 담아내며 보는 것만으로도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충격적 추격 스릴러의 면모를 과시한다.

먼저, 살인 사건이 일어난 그 날 밤 아파트의 전경을 담은 포스터는 익숙한 아파트 건물에 불이 켜진 단 하나의 집, 그 불빛 사이로 보이는 사람의 실루엣을 통해 누군가 사건을 목격했음을 예측하게 한다.

여기에 “살인자와 눈이 마주쳤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익숙한 공간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본 목격자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긴장감을 예상케 한다.

또한, ‘아파트’ 복도에서 불안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는 ‘상훈’(이성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나는 살인을 봤고, 살인자는 나를 봤다.”라는 소름 끼치는 카피가 더해져 그의 심리적 긴장을 짐작게 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또한, 묘한 서늘함을 주는 포스터의 차가운 색감은 가장 안전해야 할 집이 가장 두려운 공간으로 바뀌게 되는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8월 15일,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목격자 ‘상훈’(이성민)과 범인의 숨 쉴 틈 없는 추격전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킨다.

'목격자' 는 앞선 7월 5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후, 온라인 누적 조회 수 480만 뷰를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 복병으로 떠올랐다.

여름 BIG 4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목격자'가 8월 15일로 개봉일을 확정함으로써 뜨거운 흥행 대전을 예고한다.

살인자와 목격자가 서로를 목격했다는 충격적 설정과 압도적 긴장감, 예측불허 전개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목격자'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최고의 추격 스릴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뺏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여름 극장가의 ‘흥행 복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올 여름 최고의 추격 스릴러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과함께-인과 연', 신들의 이야기 펼쳐지는 메인 예고편 선보여 (2018-07-12 12:49:32)
인랑, 공안부장 허준호 캐릭터 스틸 선보여 (2018-07-11 18:40:44)

굿바이 썸머, 정제원(ONE)X김보...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 크...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와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첫날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