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3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국지M,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13시0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일 이펀컴퍼니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삼국지M’은 많은 이용자가 참여하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자신의 영토를 넓히고 연맹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이용자들과 하나로 뭉쳐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다른 연맹과의 치열한 전투 과정에서 수많은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삼국지M’의 매력 중 하나이다.

특히 ‘삼국지M’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관도대전은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도대전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 20위권의 연맹이 참가할 수 있는 통합 서버 콘텐츠로 지난번 제1회 관도대전을 성황리에 마친 ‘삼국지M’은 현재 제2회 관도대전 예선을 진행 중이다.

우승연맹에는 옥새와 금반지, MVP에는 트로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제2회 관도대전은 포스트 시즌에 진출해서 직접 참여하는 연맹에 속한 이용자뿐만 아니라 그렇지 못한 이용자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삼국지M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삼국지M을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원스토어 출시를 준비했다.

삼국지M을 즐기는 이용자분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회 관도대전도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 바 있는 ‘삼국지M’은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자색무장 서성, 300 금화, 30만 자원상자를 100% 지급한다.

[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리바이브’ 선보여 (2018-07-12 16:00:44)
모바일 RPG ‘요지경’, 복귀 유저의 풍성한 이벤트 열어 (2018-07-12 12:04:00)

동네사람들, 사건의 시작 알리...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3개...
‘어센던트 원’, 신규 어센던...
해피 투게더, 꽃길 부자 티저...
'페이트/그랜드 오더', 돌아온...
오버히트, 프로젝트 그룹 ‘아...
이펀컴퍼니, 추석 기념한 Epla...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