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케인 스트레이트’, 레이드 시스템 ‘마신의 유적’ 추가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16시2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이하 아케인)’에 최고 난이도의 ‘마신의 유적’을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레이드 시스템으로 아케인에 최초로 추가되는 유저 협력 콘텐츠다.

마신의 유적은 유저들이 ‘전초기지’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마신의 부하들을 물리치고 ‘영혼석’을 모아 보스들을 소환하며 시작된다.

유저들은 자신이 원하는 레벨의 보스를 소환한 뒤 최대 3장의 친구 카드를 선택한 뒤 전투를 치르면 된다. 

보스 레이드에 함께 참여한 친구들도 기여도에 따라 보상으로 해당 보스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정해진 조각을 모두 수집할 경우 카드로 바꿔 소유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전초기지의 각 장을 클리어하면 오픈되는 ‘최후의 결전’의 스테이지가 늘어났고, 카드 조작 시스템과 기타 편의사항을 늘리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행하는 모든 활동(기력 사용, 영약 사용, 다이아 소비)에 대해 포인트를 되돌려 주고, 각 포인트에 해당하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케인은 카드전략 RPG 장르의 게임으로, 머나먼 왕국으로 알려진 다이노쿨러사의 캐릭터들을 카드 형태로 표현한 독특한 형식의 게임이다.

일반부터 전설까지의 카드 등급, 카드별 고유 스킬과 도트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는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수집한 카드들의 직업, 속성, 계열을 활용하여 다양한 조합 및 전략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이 정식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있었고, 이에 부응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운즈:리로드, 4주년 기념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2018-07-12 16:25:22)
‘테라’,  6개 클래스 ‘각성’ 추가 (2018-07-12 16:15:56)

‘다크레전드’, 국내 3대 마...
배틀라이트, 다음달 5일 국내 ...
문화재보존과학센터, ‘순화4...
포트나이트, 지스타 2018 최다 ...
‘게임오브룰러’, 핵심 콘텐...
PS4/XBOX ONE/PC 버전 한국어 공식 ...
로스트사가, 206번째 신규용병...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