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격자, 심.멎.주.의 1차 보도스틸 10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16시45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
숨바꼭질'을 이을 올 여름 최고의 추격 스릴러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목격자'가 1차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에서는 어젯밤 살인을 봤지만, 못 본 척해야만 하는 목격자 ‘상훈’(이성민)과 직감적으로 자신의 살인이 목격당하고 있음을 깨달은 ‘태호’(곽시양)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NEW]


늦은 밤 우연히 비명을 듣고 베란다에 나갔다가 사건의 목격자가 된 ‘상훈’의 복잡한 표정과, 손가락을 까딱거리며 ‘상훈’의 집 층수를 세는 ‘태호’의 모습은 예상을 비껴가는 충격적인 전개와 극강의 스릴을 짐작케 한다.

또한, 목격자를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형사 ‘재엽’(김상호)의 스틸은 노련하게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그의 결연한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위험에 빠진 목격자의 아내 ‘수진’(진경)이 겁에 질린 표정으로 창 밖의 누군가를 응시하는 장면은 가족이 처한 두려움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자신을 본 목격자를 끝까지 쫓는 살인자 ‘태호’의 차가운 눈빛을 담은 스틸은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여기에 불안한 눈빛은 물론 낯선 이를 경계하듯 잔뜩 움츠려있는 ‘상훈’의 모습들이 담긴 스틸들은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뒤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목격자의 심리를 그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영화의 충격적인 설정과 압도적인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력을 실감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까지 실력파 배우들이 뿜어내는 강렬하고 완벽한 연기는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장이 멎을 듯한 긴장감과 스릴을 예감케 하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숨바꼭질'을 이을 올 여름 최고의 추격 스릴러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랑,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캐릭터 영상 선보여 (2018-07-12 18:40:50)
'신과함께-인과 연', 신들의 이야기 펼쳐지는 메인 예고편 선보여 (2018-07-12 12:49:32)

굿바이 썸머, 정제원(ONE)X김보...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 크...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와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첫날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