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너의 결혼식, 박보영 심쿵 캐릭터 스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22시20분 ]
 
 

[사진제공= 오퍼스픽쳐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로맨스 퀸 박보영과 대세 입증 김영광의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모두를 설레게 할 ‘리얼 첫사랑’으로 돌아온 박보영의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 오퍼스픽쳐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늑대소년'(2012),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2015), '힘쎈여자 도봉순'(2017)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로맨스 흥행 불패를 이어온 박보영이 2018년 여름 '너의 결혼식'에서 우리 모두의 첫사랑으로 분해 또 한번 대한민국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너의 결혼식'에서 박보영은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으로 분했다. 공부, 외모, 인기도 탑이지만 까칠한 성격까지 탑 오브 탑인 ‘승희’ 역을 맡은 박보영은 통통 튀는 매력과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설레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사진제공= 오퍼스픽쳐스]


특히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세밀하게 표현해낸 박보영은 사랑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는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이에 연출을 맡은 이석근 감독은 “시나리오 단계부터 박보영 배우를 캐스팅 0순위로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

10대부터 서른 즈음까지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표현력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는 박보영밖에 떠오르지 않았고, 승희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활력을 불어 넣어주었다”고 극찬을 전해 박보영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박보영의 다채로운 변신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교복을 입은 청초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시작으로 함께 소주 한 잔을 기울이는 친구 같은 모습, 발랄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스틸까지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사랑스러움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박보영의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우리 모두를 설레게 만들 러블리한 매력과 첫사랑 연대기를 세밀하게 표현해낸 폭넓은 연기력으로 ‘승희’ 캐릭터를 생동감 넘치게 완성해낸 박보영은 올 여름, 관객들의 잠들어 있던 첫사랑 세포를 깨울 것이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랑, 가슴 따뜻해지는 기부 이벤트 뜨거운 관심! (2018-07-13 14:20:09)
인랑,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캐릭터 영상 선보여 (2018-07-12 18:40:50)

굿바이 썸머, 정제원(ONE)X김보...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 크...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
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와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첫날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