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LB 9이닝스 18’, 올스타전 기념 콘텐츠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13일 09시33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18'이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 9이닝스18'은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세계에 서비스 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최근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추가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컴투스는 오는 18일 미국 워싱턴에서 개최될 2018 MLB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과 메이저리그 최고의 축제를 함께 즐길 계획이다.

먼저 ‘2018 올스타 게임 페스티벌’은 유저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게임 내 특정 미션 수행을 통해 MLB 올스타 로고를 완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올스타 선수팩을 지급한다.

또한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이번 올스타전의 승리팀을 예측해 맞추는 유저들에게는 LIVE 구단팩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밖에도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선수팩을 지급하고, 9이닝스18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올스타 MVP 예측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MLB9이닝스18은 지난 6월 이후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며 게임성과 재미를 더욱 강화, 메이저리그 동양인 선수 최다 승인 124승을 거둔 코리안특급 박찬호를 포함한 신규 프라임 선수 12명이 새로 추가 됐다.

프라임 선수란 우수한 시즌 기록을 남긴 선수들로 게임 내에서 일반 선수 대비 더 많은 등급 상승량과 함께 항상 보통 이상의 컨디션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박찬호 선수는 LA 다저스 소속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MLB9이닝스18에서는 최대 레벨 선수의 능력과 보유 스킬 레벨을 추가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는 ‘특별 훈련 시스템’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제공 중이다.

또한 홈팀으로 경기 중 승리에 크게 기여한 홈런을 칠 경우 실제 MLB 각 구장들만의 특색을 살린 홈런 연출을 추가해 스포츠 게임의 핵심적 요소인 사실감을 더욱 높였고, 신규 유저들을 위한 도움말 및 툴팁 기능 등을 강화해 유저 편의성 또한 한층 끌어올렸다.


컴투스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축제 중 하나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이번 올스타전 이후의 MLB 후반기 시즌에도 새롭고 깊이감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해 메이저리그 기반 최고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자료제공= 컴투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컴프매 LIVE 2018’, KBO리그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열어 (2018-07-13 10:00:48)
이카루스M, ‘미들라스 침공 작전’ 게릴라 테스트! (2018-07-13 09:24:35)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김정렬 2차관 복구 후 첫 운행...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
컴투스, 임직원과 함께 청담종...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
‘해전M’, 제 2회 전서버 토너...
스마트콘, 게임전용상품권 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