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에 ‘이창희’ 추가 합류!
등록날짜 [ 2018년08월06일 23시53분 ]
 7일 충무아트홀에서 당당하고 위엄 있는 ‘아모스 스커더’를 예고하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이창희 캐스팅 공개 이미지(사진제공=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오는 8월 7일 개막을 앞둔 <바넘 : 위대한 쇼맨>에 배우 이창희가 ‘아모스 스커더’ 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었다.

 

배우 이창희가 맡은 ‘아모스 스커더’는 바넘과 생각의 차이로 갈등을 빚지만 결국 바넘과 함께 ‘지상 최대의 쇼’를 만드는 바넘의 동업자이자 든든한 조력자이다. 특히 이창희는 연습 및 프로필 촬영에 임할 때 당당한 눈빛 연기를 보여 주며 캐릭터에 100% 몰입한 모습을 보여 위엄 있는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준비를 마쳤다.

 

이창희는 뮤지컬 <원스>, <모차르트>, <잭 더 리퍼>, <팬텀>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풍성한 성량과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창희는 작품마다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자신의 캐릭터와 완벽한 궁합을 선보이며 뮤지컬 관계자 및 대중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 6월 14일(목)부터 진행 되고 있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지방 공연은 ‘원 캐스트’로 출연, 관객들에게 매 회차 안정적인 연기로 신뢰감을 주며 저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으로,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용히... 조용히... 해야할 일이 있어... 연극 '금촌' 막 올려 (2018-08-08 21:57:30)
2018 국제컴퓨터음악컨퍼런스(icmc2018)이 개막! (2018-08-06 23:05:17)

문화재청, 하반기 경복궁 별빛...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
서울XR스타트업, ‘Global X-Road...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DMZ- '...
날씨, 기다리는 태풍 ‘솔리’...
운세, 8월 19일 [음력 7월 9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8월 1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