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시트(EXIT)', 조정석-임윤아-고두심-박인환-김지영 캐스팅 완료
등록날짜 [ 2018년08월07일 18시50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9년 여름, 시원한 재난 액션 영화로 찾아올 '엑시트(EXIT)'(가제)가 조정석, 임윤아 액션 콤비 외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베테랑 배우들까지 캐스팅을 완료하고 8월 4일 전격 크랭크인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엑시트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이 어머니 칠순 잔치에서 우연히 만난 대학시절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와 함께,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액션 영화이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장르를 넘나드는 변신의 귀재 조정석이 몇 년째 취업에 번번이 실패하며 온 가족의 구박을 한 몸에 받고 사는 청년백수 용남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스크린,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그만의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과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여왔던 조정석의 새로운 액션이 기대된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공조'로 스크린 차세대 여배우로 올라선 임윤아는 '엑시트'에서 용남(조정석) 어머니의 칠순 잔치가 열리는 컨벤션 홀의 부지점장 의주 역할을 맡았다. 의주는 대학 졸업 후 우연히 다시 만난 동아리 선배 용남(조정석)과 추억에 잠길 새도 없이 ‘역대급 재난’이란 아이러니한 상황에 처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조정석, 임윤아에 이어 베테랑 대표 배우들도 '엑시트'에 유쾌하게 합류했고, 고두심이 청년백수 용남의 든든한 어머니 현옥 역할로, 급한 성격 빼곤 다 괜찮은 아버지 장수 역에는 박인환이 캐스팅되었다. 용남의 기 센 첫째 누나 정현 역은 김지영이 맡아 웃음과 남다른 가족 케미스트리를 담당한다.  

영화를 대표해 조정석은 “영화 '엑시트'가 촬영을 시작한다고 하니, 정말 꿈만 같다. 제작진의 새로운 도전이 빛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임윤아는 "조정석 배우와 함께 액션 콤비로 호흡을 맞추게 돼 무척 설레고 기대된다. 다들 사고 없이 건강하게 촬영했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의지를 다졌다.

영화 '엑시트'의 주요 배우들은 8월 4일 크랭크인과 함께 의기투합하여 영화를 멋지게 완성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이상근 감독의 데뷔작으로 새로운 감각과 재기 발랄한 연출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될 뿐만 아니라, 충무로 천만 영화 제작진들이 모두 참여해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액션 장르에 도전한다. 

치명적인 유독 가스가 도심에 삽시간에 퍼지는 절체절명 재난 위기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사람들의 고군분투를 그려낼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엑시트'는 8월 4일 전격 크랭크인 및 하반기 촬영을 마칠 예정이며 2019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첫사랑의 달콤함을 간직한 배우 박보영 (2018-08-08 10:07:15)
멋진 수염에 애교스런 반지를 낀 배우 김상호 (2018-08-06 23:50:33)

문희상 국회의장, 북한 리종혁...
김철민, 단 하루 근무하고 천...
남발되는 음주운전 행정심판 ...
창궐 김의성, 압도적인 아우라...
지난해 농협 항공방제 16만 5,27...
관세청 국제원산지정보원, 전...
조폐공사, 자회사 높은 가격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