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원더풀 고스트, 쏘~울 가득한 웃음X마동석 전매특허 통쾌한 액션 온다!
등록날짜 [ 2018년08월09일 19시40분 ]
 
 

[사진출처= 맥스무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마동석의 차기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 1위로 뽑혀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마동석의 차기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을 선정하는 투표에서 '원더풀 고스트'가 1위로 뽑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더풀 고스트는 불의를 잘 참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귀신착붙 범죄 코미디이다.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며 작년에 이어 추석을 사로잡을 마동석 주연의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맥스무비 투표에서 37.9%의 결과로 '신과함께-인과 연', '챔피언', '곰탱이', '성난 황소'를 제치고 관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그의 차기작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투표 결과는 특히 역대급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신과함께-인과 연'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이 직접 선택한 마동석의 기대되는 차기작인 만큼 '신과함께-인과 연'을 넘어서는 흥행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코미디, 범죄,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하며 명실상부한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의 범죄코미디 '원더풀 고스트'는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수사’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기존의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동석의 전매특허인 유쾌한 에너지와 통쾌한 액션은 2017년을 접수한 '범죄도시'를 연상시키며, 2년 연속 추석 극장가를 마동석 열풍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계 블루칩 김영광과 이유영이 합세해 극에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마동석의 차기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 1위로 뽑히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업그레이드, 관객들 액션의 신세계로 초대할 메인 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8-08-09 20:10:10)
물괴,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 탄생! (2018-08-09 12:35:46)

성난황소, 5인의 캐릭터 스페...
여우각시별, 이성욱 작품마다 ...
드라마 ‘열두밤’ 배우 이건...
지스타 게임 컨퍼런스, 게임 ...
‘프렌즈팝콘’ 서비스 2주년 ...
날씨, 전국 구름 많고, 공기질 ...
주간운세, 띠별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