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업그레이드, 관객들 액션의 신세계로 초대할 메인 예고편 최초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8월09일 20시10분 ]
 
 

[사진제공= UPI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가 액션의 신세계를 선사할 메인 예고편을 바로 오늘 최초 공개한다.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한 남자의 통제 불능 폭주를 그린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업그레이드'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업그레이드'는 지난 6월, 북미 개봉 당시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제작비의 2배가 넘는 수익을 올렸고, 7월에 진행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올해의 발견, 상영작 중 최고의 영화” 등의 압도적인 찬사를 얻은 작품이다. 특히, 블라인드 사전 시사에서 만장일치로 개봉 추천을 받아 9월 6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여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룸하우스의 신선하고 충격적인 기획으로 화제인 '업그레이드'의 메인 예고편은 베일에 싸여있던 ‘그레이’의 이야기와 이전의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통제 불능 액션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들의 습격으로 아내를 잃고 전신 마비가 된 ‘그레이’는 최첨단 두뇌를 장착한다. 새롭게 진화한 뇌이자 몸을 움직일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인 ‘스템’에 의해 예전처럼 활동이 자유로워진 ‘그레이’는 아내를 살해한 이들을 찾기 시작한다.

첫 번째 용의자에게 역습을 당한 급박한 상황 속에서 ‘스템’에게 몸을 사용할 수 있게 승인을 한 ‘그레이’는 제어 불가능한 액션을 시작한다.

몸은 거침없는 액션을 펼치지만, 표정은 겁에 질린 아이러니한 그의 모습은 잔혹하면서도 블룸하우스만의 특유의 재치까지 담았음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추격씬과 팔에 총을 장착한 남자 등의 모습은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겟 아웃' '23 아이덴티티' '해피 데스데이' 등 매번 발칙한 발상으로 장르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온 블룸하우스가 선보이는 첫 번째 액션 '업그레이드'는 올가을 관객들에게 액션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액션의 신세계를 기대케 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업그레이드'는 오는 9월 6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메가로돈,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최초 선보여 (2018-08-10 20:00:51)
원더풀 고스트, 쏘~울 가득한 웃음X마동석 전매특허 통쾌한 액션 온다! (2018-08-09 19:40:11)

문화재청, 하반기 경복궁 별빛...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
서울XR스타트업, ‘Global X-Road...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DMZ- '...
날씨, 기다리는 태풍 ‘솔리’...
운세, 8월 19일 [음력 7월 9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8월 1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