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트나이트, PS4*안드로이드 국내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날짜 [ 2018년08월10일 15시1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플랫폼별 국내 출시 일정 및 서비스 계획’을 발표하는 포트나이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전 세계 사용 자 수 1억 2천 5백만을 기록하며 게임을 넘어 새로운 놀이 문화로 확장하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한국 유저들이 가장 사랑하는 게이밍 플랫폼인 PS4™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그리고 PC방에서 지금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포트나이트' PlayStaiton®4 정식 런칭 기념 한정판 혜택 제공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 시작과 함께 '포트나이트'가  PlayStaiton®4로 정식 런칭되면서 국내 유저들이 한국 PlayStaiton™ store에서 '포트나이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수 있게 됐으며, PS4™ 정식 런칭을 기념해 국내 유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서 사용 가능한 '왕실 폭탄병 의상', 게임 내 통화 '500 V-Bucks'가 포함된 '포트나이트'PS4™ 한정판 번들팩이 전국 PlayStaiton® 파트너샵 및 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8월 17일부터 판매되며, 오늘부터 PlayStaiton®Plus 회원을 대상으로 '포트나이트' PlayStaiton®Plus 축하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축하팩에는 한정판 아이템인 '블루 스트라이커 의상'과 '블루 시프트 등 장신구'가 포함되어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 구글플레이 아닌 공식 홈페이지 직접 배포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도 공개 되었으며, 구글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픈 플랫폼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유통망과 비즈니스 모델이 존재할 때 생태계가 전부 혜택을 볼 수 있다고 강조하며, 에픽게임즈가 먼저 게이머와 직접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 하는 모델이 가능하다는 선례를 만들기 위해,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저가 직접 앱을 다운로드 하는방식으로 배포한다고 설명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PC와 동일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현재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받아 수일 내 선별적으로 초대해 플레이 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삼성 갤럭시 단말에서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 런칭과 함께 삼성 갤러시 공동 프로모션이 진행, 삼성 갤럭시 S7 이상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하지 않아도 삼성 갤럭시의 '게임런처'에서 '포트나이트'를 더욱 손쉽게 설치하고 가장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게임런처'를 통해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와 이번에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노트9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면 한정판 아이템인 '갤럭시' 스킨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국내 PC방 유저 위한 '포트나이트' 최적화 테스트 돌입


국내 PC방 서비스 준비 상황과 향후 일정도 공개,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한국에 처음 PC방 서비스를 하는 만큼 국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완벽한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5월 PC방 전용 런처 개발을 시작으로, 6월 PC방 자동 업데이트 기능 구현, 7월 PC방 머신밴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번 달 부터는 전국 약 8천여 개 PC방에서 포트나이트 최적화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국내 PC방 정식 서비스를 진행 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비핵화 선언! '원 스트라이크 아웃'


공정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불법 프로그램 대한 강력한 대응 및 독특한 '머신밴' 기능 덕분에 '핵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포트나이트'가 한층 강화된 불법 프로그램 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포트나이트'에서 핵 등 불법 프로그램을 한번이라도 사용한 유저는 '머신밴'에 의해 발견 즉시 해당 PC를 영구 차단당하고, 새롭게 한국을 위해 추가된 '실명 기준 아이디밴'에 의해 실명으로 등록된 '포트나이트' 모든 계정이 영구 차단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엔진 4에서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트나이트'를 모든 플랫폼에서 최적화된 환경으로 완전히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실시간으로 게이머들이 함께 플레이하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PS4™와 안드로이드 버전은 물론 앞으로도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든 '포트나이트'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게임 환경을 만들고, 과감한 핵유저 대응 정책을 통해 게이머들이 믿고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녀유혼 for kakao, 비승 시스템*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2018-08-10 18:23:05)
몬스터 헌터: 월드 PC판 패키지 8월 13일 예약판매! (2018-08-10 15:00:00)

문화재청, 하반기 경복궁 별빛...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
서울XR스타트업, ‘Global X-Road...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DMZ- '...
날씨, 기다리는 태풍 ‘솔리’...
운세, 8월 19일 [음력 7월 9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8월 1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