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녀유혼 for kakao, 비승 시스템*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등록날짜 [ 2018년08월10일 18시23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0일 
이펀컴퍼니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비승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캐릭터 수행 레벨 109 이상과 수련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고 관련된 인물던전 제2장까지 완료하는 조건을 충족했을 시에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비승에 성공할 시에 신선 이미지를 획득할 뿐만 아니라 경험치 획득에 도움을 주는 성관 시스템과 일정 확률로 장비, 스킬북, 법보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건곤주머니 등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가보 제작 시에 고성급 확률을 높이는 유리정수, 총 3층으로 나뉘어진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벽화 두루마리 시스템, 인형술사 스킬의 주사붓과 함께 탈것이나 다양한 코스튬이 추가된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에도 중점을 둬 진영전 경기 성적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청구 필드의3D 모드 설정, 결의 랭킹 순위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해졌다.


또한, ‘천녀유혼 for kakao’는 광복절을 기념하여 오는 13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 다양한 임무에 참여해서 천하경축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접속만 해도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세행진에서 행진사탕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매일 1회 도전할 수 있는 영토수호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인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광복절을 기념한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소설을 배경으로 탄탄한 스토리가 일품인 모바일 MMORPG이다. 많은 이용자가 모여 즐길 수 있는 대규모 PVP는 물론, 이용자 간의 친목을 위한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인연 시스템으로도 호평을 받으면서 서비스 중이다.[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니지2, 신규 전투 특화 서버 ‘블러디’ 여름 이벤트 열어 (2018-08-10 18:33:05)
포트나이트, PS4*안드로이드 국내 정식 서비스 돌입 (2018-08-10 15:10:02)

성난황소, 5인의 캐릭터 스페...
여우각시별, 이성욱 작품마다 ...
드라마 ‘열두밤’ 배우 이건...
지스타 게임 컨퍼런스, 게임 ...
‘프렌즈팝콘’ 서비스 2주년 ...
날씨, 전국 구름 많고, 공기질 ...
주간운세, 띠별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