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메가로돈,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최초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8월10일 20시00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영화 ‘메가로돈’의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 ‘메가로돈’의 스크린X는 3면 스크린에 걸쳐 거대하게 펼쳐지는 바다와 심해의 모습이 극강의 시원함을 전하고 3면에서 등장하는 메가로돈의 압도적 공포감 등 스크린X만이 전할 수 있는 아찔한 현장감과 압도적인 기대하게 한다. 

실제로 지난 9일, ‘메가로돈’이 특별 시사회로 4DX with ScreenX관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메가로돈’을 4DX with ScreenX관에서 최초 공개 이유를 증명했다.

‘메가로돈’의 스크린X를 관람한 관객들은 “깊은 해저 속을 극장으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이라면서 “스크린 3면으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압도적인 바다 장면”과 “바다 속 상어들이 스크린 좌우까지 움직이니 실제 바다 속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스크린X의 효과로 메가로돈의 공포가 극대화되고 영화의 스릴까지 더 켜져 몰입감이 대단하다”고 극찬했으며, 이에 “폭염 속 시원하게 즐기려면, ‘메가도론’ 스크린X”라고 추천했다.


영화 ‘메가로돈’은 200만년 전 멸종된 줄 알았던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육식상어 메가로돈과 인간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메가로돈’의 스크린X는 스크린X의 최대 장점인 3면 스크린을 통해 메가로돈과 액션스타 제이슨 스타뎀이 심해를 배경으로 펼치는 수중액션을 만끽할 수 있어 역대급 스릴을 예고한다. 


특히 몸 길이 27미터, 등지느러미 길이만 2.5미터에 달하는 100톤 무게의 메가로돈과 스크린X가 만나 관객들이 정면과 양 옆으로 아찔한 크기를 체감할 수 있다. 스크린X의 매력 중 하나인 파노라마처럼 3면에 펼쳐지는 전경은 관객들은 마치 영화에 등장하는 바다 속에 위치한 해저 연구실 안에서 메가로돈에게 위협받고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끼게 되고, 이에 메가로돈이 정면과 좌우 스크린 중 어디에서 공격해올지 모르는 긴박감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난 섬 싼야만, 뉴질랜드 하우라키 만, 뉴질랜드 오클랜드 등 실제 바다에서의 촬영된 바다가 관객을 둘러싸고 심해 생물들이 좌, 우 스크린을 가득 채워 관객들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이중에서도 메가로돈과 제이슨 스타뎀의 전투 장면에서 깊은 바다 속과 해수면, 잠수정 내부 공간을 오가는 역동적인 화면 구성은 오직 스크린X로만 만끽할 수 있다. 


‘메가로돈’과 스크린X의 만남이 만들어낸 최강 시너지에 대한 자신감으로 8월 14일 오후 8시 전국의 스크린X 11개관 2천 석 규모에서 CGV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메가로돈’ 스크린X 시사회를 진행한다. 

스크린X는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2015년 미국 라스베이거스 시네마콘(CinemaCon)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지난해부터는 할리우드 배급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블록버스터를 잇따라 개봉했다.

2016년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파일럿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기술 개발, 콘텐츠 제작, 해외 진출 등에 꾸준히 힘써왔다.

또한 국내 CG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CG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다.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중국, 프랑스, 스위스,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등 전 세계 10개국 149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메가로돈’ 스크린X는 8월 15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류사회, 천의 얼굴 박해일 반전 스틸 선보여 (2018-08-13 12:58:57)
업그레이드, 관객들 액션의 신세계로 초대할 메인 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8-08-09 20:10:10)

‘나쁜형사’ 김건우, 신하균 ...
프렌즈마블, '챌린지 모드' 등 ...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
‘넥슨포럼’, 창작물 모은 연...
신선농산물, 수출 역대 최고치...
리니지2, 라이브 서버 대규모 ...
‘천애명월도’, ‘낙화’ 업...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