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뜨거운 여름 독창적인 미스터리 스릴러영화 ”델마” 15일 전격 개봉
등록날짜 [ 2018년08월11일 10시58분 ]
 요아킴 트리에가 환생시킨 불안과 공포의 압도적인 에너지”델마”
 

2018년 8월 15일 개봉예정작.


[더코리아뉴스]유순희기자 = 올 여름 이제껏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스릴러가 찾아온다.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델마’는 제 68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 ‘라우더 댄 밤즈’를 통해 천재 감독으로 거듭난 요아킴 트리에 감독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신작 ‘델마’는 새로운 친구를 만난 후 생각대로 이뤄지는 감당할 수 없는 능력이 깨어난 특별한 그녀 ‘델마’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자신의 운명을 거부하는 인물이 언젠가는 그 운명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설명한 요아킴 트리에 감독은 “진정으로 새로운 걸 시도하는, 독창적인 스릴러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히며 전작으로 인정받은 탄탄한 연출력에 자신의 세계관을 더한 대표작의 탄생을 알렸다.
억누를 수 없는 강렬한 힘과 동시에 깨어나는 ‘델마’의 특별한 능력은 그녀의 무시무시한 과거와 비밀을 맞닥뜨리게 만들며 보는 이들에게 숨 막히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델마’에게 금기와도 같았던 욕망을 자극하는 친구 ‘아냐’의 이야기 역시 드라마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기 충분하다. 이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파편처럼 파고들어 심장을 폭행하는 이야기”, “세련되고 독창적인 공포”, “한순간에 공격하는 충격적인 공포”, “사려 깊고 아름다움까지 갖춘 영화! 긴장감 넘친다”, “SF와 호러 모두가 있는 요아킴 트리에만의 영화”, “요아킴 트리에의 재능! 모든 순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등의 극찬을 얻어 최강 스릴러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다.
요아킴 트리에의 전작 ‘라우더 댄 밤즈’ 속 어린 동생의 이야기나 ‘오슬로,8월 31일’에서 나타난 고독의 우울한 정서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성장 서사를 사용해 미스터리 스릴러 특유의 불안과 공포가 더욱 생생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영화의 배경이 되는 노르웨이라는 공간 역시 초자연적 드라마에 더욱 생동감을 불어넣는 장치가 되었다. 제작이 구체화됨과 동시에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너른 지역과 거친 바다 풍경 들은 자연 자체가 주는 서사의 감정적인 면을 포착해내기 위한 배경을 선택함으로써 자신도 모르는 운명과 마주한 한 소녀의 불안과 공포를 고스란히 스크린에 환생시키며 소름 돋듯 빨려든다.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반드시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미스터리 스릴러, ‘델마’의 압도적인 에너지는 스토리로 사로잡고, 볼거리로 매혹시키며 남녀노소를 초월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1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려한 삶을 살았던 팝의 여왕! 그녀가 돌아온다~ 영화 ”휘트니” (2018-08-11 11:41:39)
‘2018 산복도로 옥상달빛극장’ 본격 시작 (2018-08-10 11:42:53)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스...
산림청, 전국 지자체·지방산...
‘클로저스’, 15번째 캐릭터 ...
'여명 for kakao' 최고 레벨 확장 ...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
‘스피릿위시’ 사전예약 개
세븐나이츠, 주인공 '에반' 신...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