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려한 삶을 살았던 팝의 여왕! 그녀가 돌아온다~ 영화 ”휘트니”
등록날짜 [ 2018년08월11일 11시41분 ]
 전 세계를 열광시킨 팝 디바, 우리가 사랑한 ”휘트니 휴스턴” 그녀를 스크린으로 만난다.
 

휘트니 휴스턴 그녀의 삶을 다룬 영화 '휘트니' 8월 23일 전격 대 개봉.


[더코리아뉴스]유순희기자 = 태어난 순간부터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한 천사 같은 아이 11살에 성가대에서 부른 노래로 엄청난 재능을 보여주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한 소녀, 굴지의 레코드사들이 앞다퉈 계약하기 위해 러브콜을 보냈던 19살의 천재 보컬리스트, 데뷔 앨범으로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기록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슈퍼스타, 전 세계가 열광한 영화 ‘보디가드’의 히로인이자 역사상 가장 성공한 OST의 주인공, 빌보드, 에미상, 그래미상등 총 415번의 수상 기록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세기의 아이콘, 누적 음반 판매량 1억 7천만 장 돌파한 메가 히트송 다량 보유자, 우리들의 ‘휘트니 휴스턴’의 삶을 그린 영화가 찾아온다.
휘트니 휴스턴의 미발표 음원 트랙과 최초로 공개되는 영상, 라이브 공연 실황 등을 통해 슈퍼스타 휘트니 휴스턴은 물론 무대 밖의 인간 휘트니 휴스턴의 진솔한 모습까지, 그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영화 ‘휘트니’는 시대의 아이콘을 스크린으로 불러오기 위한 제작진의 열정이 있어 완성될 수 있었던 영화다.
영화 ‘보디가드’의 히로인으로, 또한 역사상 가장 흥행한 영화 OST인 ‘더 보디가드’의 가수로 세계 곳곳을 누비며 인기를 얻었던 휘트니 휴스턴, ‘휘트니’에서는 최전성기의 그녀를 가장 가까이서 보았던 ‘보디가드’의 상대역 케빈코스트너의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한 슈퍼스타였지만 끊임 없이 가십에 시달리며 지독한 고립감을 느꼈던 휘트니 휴스턴. 그녀를 이해해준 건 같은 처지에 있었던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었다. 서로의 상황에 공감하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었던 휘트니 휴스턴과 마이클 잭슨. 세계적인 두 스타가 나누었던 우정과 함께, 알려지지 않았던 슈퍼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휘트니 휴스턴이 동화같은 결혼 생활을 꿈꿨으나 결국 불행하게 끝난 바비 브라운과의 관계, 휘트니 휴스턴에게 음악적 영감을 주었던 마빈 게이는 물론, 그녀를 곁에서 지켜본 매니지먼트 스탭들과 가족, 친지들까지 30여 명의 인터뷰가 담긴 ‘휘트니’가 들려줄 휴스턴의 진짜 이야기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3년생인 그녀가 2012년 2월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팬들은 그녀를 가슴에 간직하고 있다. 그녀의 삶을 인생을, 행복과 불행을 다룬 영화 ‘휘트니’는 8월 23일 개봉한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1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운 여름 시원한 코믹으로 찾아온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2018-08-11 12:27:22)
뜨거운 여름 독창적인 미스터리 스릴러영화 ”델마” 15일 전격 개봉 (2018-08-11 10:58:36)

이준호&정소민, 신박한 사극 '...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스...
산림청, 전국 지자체·지방산...
‘클로저스’, 15번째 캐릭터 ...
'여명 for kakao' 최고 레벨 확장 ...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
‘스피릿위시’ 사전예약 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