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요리와 사진 함께 배우는 ​‘쿠킹 포토워크’ 진행
등록날짜 [ 2018년09월10일 10시11분 ]
 후지필름, 맛있는 디저트 만들고 예쁘게 사진 찍는다!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디저트 만드는 법과 SNS를 위한 음식 사진 찍는 법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에서 10월 13일, 11월 17일, 12월 8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2시간의 행사 시간 동안 참가자들은 디저트를 만들고, 사진가와 함께 음식을 맛있게 촬영하는 법을 배운다. 특히, 요즘 대세로 떠오른 ‘쿡스타그램’과 ‘먹스타그램’을 위한 음식 사진 촬영 꿀팁을 활용하여 실제로 촬영해 볼 수 있어,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현장에는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을 비롯해 셀카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가 준비되어, 개인 소장 카메라가 없어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쿠킹 포토워크’를 통해 음식 사진 전용으로 새롭게 추가된 ‘리치 & 파인’ 아트 필터 모드 활용과 정방형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 ‘쿡스타그램’을 위한 사진 촬영법을 배우게 된다. 이렇게 디저트를 만들고 찍은 사진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SNS로 한 번에 전송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

 

쿠킹 포토워크 참가자는 클래스당 3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30,000원이다.

또, 포토워크 수강 후에는 한 달 내에 후지필름 X 스토어에서 XF10, X-T100, X-A5 카메라를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져, 제품 구매를 검토하고 있거나 행사 이후 제품 구매를 원할 경우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최근 SNS에서 대세로 떠오른 ‘쿡스타그램’을 주제로 하여 사진 찍는 즐거움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며, “특히, 데일리 카메라로 각광받고 있는 3종의 제품들을 한 번에 경험해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가 신청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 XF10은 높은 해상도와 풍부한 계조 표현,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과 19가지 고급 아트필터 모드를 탑재해 일상 속 순간들을 뛰어난 품질의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카메라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며 일반적인 콤팩트 카메라의 기준을 새롭게 세웠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양한 전시*체험*거리공연 등 ‘2018 전국생활문화축제’ 열린다 (2018-09-14 10:15:39)
국립무형유산원, ‘2018 대한민국 무형문화재대전’ 열린다 (2018-09-04 10:45:21)

동네사람들, 사건의 시작 알리...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3개...
‘어센던트 원’, 신규 어센던...
해피 투게더, 꽃길 부자 티저...
'페이트/그랜드 오더', 돌아온...
오버히트, 프로젝트 그룹 ‘아...
이펀컴퍼니, 추석 기념한 Epla...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