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1월25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위치, 선물 받은 구독권 연장 비용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9월12일 10시1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일 
‘구독의 구월’을 맞이해 소셜 비디오 서비스 트위치가 선물 받은 구독권을 연장할 때 비용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독의 구월(Subtember)’은 트위치를 사용하는 유저가 특정 스트리머의 정기구독권을 선물로 받았을 때, 이 구독을 갱신하는 비용을 8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트위치는 지난 2017년 9월에 ‘첫 구독 비용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트위치의 구독(Subscription)은 이용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채널을 유료 구독하는 것으로 스트리머에게는 수익 창출의 수단이고, 구독자에게는 스트리머를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구독자는 구독한 개월 숫자에 따라 특별한 배지를 얻을 수 있고, 구독한 채널에서는 스트리머가 제공하는 특별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구독자 전용 채팅, 구독자 전용 다시보기 등 더 많은 혜택 설정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7년 11월 새롭게 추가된 ‘정기구독권 선물하기’ 기능과 연계된 할인 이벤트로, 유저가 누군가로부터 정기구독권을 선물 받고, 그 구독권의 갱신을 설정해 2개월 구독자가 되는 경우, 돈이 지불되는 두 달째의 구독 비용을 80% 할인해 약 1달러의 비용으로 구독을 갱신할 수 있다.


‘구독의 구월’ 프로모션은 9월 11일 오전 5시부터 10월 1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 정기구독권을 선물 받은 유저가 구독 갱신 시 80%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프로모션 기간에 반드시 정기구독 연장 설정을 해두어야 하며 연장 설정을 한 경우 2개월 째 구독이 갱신될 때 결제되는 비용이 할인된다.


정기구독권 선물하기 기능은 출시 이후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좋아하는 스트리머에게 더 많은 구독자를 만들어주고 싶은 팬들이 같은 채널의 다른 일반 시청자들에게 구독권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채널 내의 여러 사람에게 구독권 다수를 구매해 무작위로 선물할 수 있는 ‘커뮤니티에 구독권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되기도 했다.

이번 ‘구독의 구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치 한국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트위치]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 V40씽큐’ 다음달 4일 공개앞두고 애니메이션 초청장 발송 (2018-09-13 10:26:34)
미탭스플러스-펫크래프트, ‘TGE’ MOU 체결   (2018-09-11 16:52:10)

재기발랄한 상상력의 낭만희...
날씨, 설날부터 흐린가운데 비...
운세, 1월 25일 [음력 1월 1일] ...
문 대통령, 라디오 설 메시지...
김민교, 22일 연극 <발칙한 ...
남산 한옥마을, 설 맞이 다양...
걸그룹 에피소드, 잠실서 데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