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퍼스트맨, 경이로운 우주체험 선사할 메인 예고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9월14일 15시56분 ]
 
 

[사진제공= UPI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라라랜드' 감독의 새로운 도전을 보여줄 영화 '퍼스트맨'은 베니스,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영화를 향한 폭발적 호평과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를 경이로운 우주 체험에 빠지게 할 압도적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CGV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최초 공개한 '퍼스트맨' 메인 예고편은 2분 여간, 단 한번도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 장면들과 스토리 전개를 보여준다.

이번 예고편은 영화 속 놀라운 체험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시퀀스들이 담긴 가운데, 달을 향한 도전을 그린 우주비행사 닐 역인 라이언 고슬링의 매력적인 면모뿐만 아니라 종전에 볼 수 없었던 극한의 우주 체험도 선사한다.

특히 험난했던 달 착륙을 위한 과정들이 생생하게 전해지며 예비 관객들에게는 미리 색다른 몰입감을 경험케 한다.

이같이 압도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퍼스트맨'은 이미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 이어 IMAX 포맷으로 상영한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프리미어를 통해 그 경이로운 체험의 장관을 입증했다.

IMAX 상영 직후 “IMAX의 와이드한 스크린으로 구현된 달 착륙 장면은 그야말로 장관이다”(The Wrap), "IMAX로 촬영한 달 착륙 시퀀스는 놀라움 그 자체!"(Los Angeles Times)라는 극찬이 이어지는 등 폭발적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것이다.

이같이 놀라운 찬사들과 함께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퍼스트맨'은 '그래비티' '인터스텔라'를 잇는 우주영화의 마스터피스가 탄생할 것을 예고한다.

퍼스트맨은 이제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에 도전한 우주비행사 닐(라이언 고슬링)을 통해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작품이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자 조쉬 싱어 및 '라라랜드' '위플래쉬'로 아카데미 및 유수 영화제 음악상을 모두 섭렵한 저스틴 허위츠 음악 감독이 만들어낸 멋진 우주의 광경은 그야말로 올 가을, 스크린으로 반드시 체험해야 할 필람 무비로 주목받고 있고, '퍼스트맨'은 10월 IMAX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암수살인 주지훈,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갱신! (2018-09-17 09:59:08)
제1회 제주드론필름페스티벌, 공식 트레일러 드론 촬영팀 제주 각지서 촬영 (2018-09-14 13:58:18)

前 경기경찰청장 김종양, 국제...
정용기 의원, “문재인 정권, ...
독도의용수비대 제64주년…독...
국회사무처, 강원도와 손잡고 ...
한·중 공공외교 평화포럼, “...
부산항을 맑게, 미세먼지 주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