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 출연 류필립·나율·예림,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 임명
등록날짜 [ 2018년10월12일 10시18분 ]
 류필립·김무준·길나율·임창빈·설빈·이준영, 학교폭력예방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 출연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그룹 '소리얼' 출신의 류필립과 여성듀오 '열두달'의 리드보컬 길나율, 뮤지컬배우 임창빈, 배우설빈,팝페라그룹'디사피루스' 멤버 이준영 등이 지난 11일 용인고림중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에 출연했다. 

또한 뮤지컬배우 김무준은 특별출연하며 힘을 보탰다.
  
특히 이날 류필립과, 길나율, 예림은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로부터 학교폭력예방홍보대사를 임명받았다.
  
류필립은 최근 ‘불후의 명곡’에 아내 미나와 출연하여 열정적 무대를 선보였으며, ‘열두달’의 나율과 예림은 지난달 9일 싱글 '쉬는 날'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극중, 전학을 온 학생으로 학교 일진에게 괴롭힘을 당하다 싸워 극복하고 노래대회에 나가 서로 합창하며 화해하는 역할을 열연한 뮤지컬 배우 임창빈은 제15회 추풍령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상금 500만 원 전액을 장학금으로 기탁해 후배들의 꿈을 응원하기도 했다.
  
이날 공연 후 여성듀오 ‘열두달’과 류필립의 열정적 축하무대와 뮤지컬배우 김무준, 임창빈, 바리톤 이준영의 뮤지컬 갈라쇼도 이어져 학교폭력예방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가 한층 더 새로워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사랑의 마법학교'는 뮤지컬배우 주원성이 연출을 맡고,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여지윤 대표가 총기획과 제작, 노주현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한편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와 함께 학교폭력의 근절을 위하여 힘쓸수 있도록 공연을 통한 예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용진, ‘아이돌사관학교’ 술자리 모임 학생동원 공연 (2018-10-15 16:14:42)
영화계 종사자, 성희롱ㆍ성폭력 피해 경험 절반 (2018-10-04 14:41:33)

변산 노을 축제에서 '해야 해...
일교차 큰 가운데, 강원도에는...
영원한 발라드의 왕자 변진섭
'변산노을축제'에서 선보인 전...
변산반도의 아름다운 노을을 ...
‘숨바꼭질’ 송창의-김영민,...
크레이지 아케이드,17주년 맞...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