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털 엔진’ 촬영 현장 스틸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12월04일 12시06분 ]
 
 

[사진제공= UPI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모털 엔진’의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되었다.

지금껏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초대형 스케일의 독창적 비주얼이 완성된 현장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운다.


공개된 스틸은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피터 잭슨의 영화 ‘킹콩’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특수효과상을 수상한 크리스찬 리버스 감독과 배우가 속한 다양한 세트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리스찬 리버스 감독은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만큼 거대하고 독창적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기 위해 총 70개나 되는 실제 세트를 지었다.

“가급적 예상 가능한 프로덕션 디자인은 지양했다”라며 원작 소설의 설정보다 더욱 과감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채워 나갔음을 확인시켜준다.

덕분에 대사냥터부터 사냥꾼의 도시 ‘런던’, 곤충 도시 ‘스커틀버트’, 공중 도시 ‘에어 헤이븐’, 바다 위 ‘샤크무어 감옥’ 등의 공간을 최상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구현해냈다.

리버스 감독은 배우들이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한 장면 한 장면 꼼꼼하고 세심한 디렉팅과 조언을 전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배우들 역시 캐릭터와의 혼연일체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본인의 억양을 고치는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모털 엔진’은 60분 전쟁으로 지구가 멸망한 황폐해진 미래, 인류의 생존이 걸린 움직이는 도시들의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이다.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판타지 거장 피터 잭슨과 그의 사단이 의기투합해 4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또 한 번 흥행 신화를 재현할 채비를 마쳤다.

할리우드 차세대 기대주 헤라 힐마, 로버트 시한,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시리즈 휴고 위빙, ‘맨 인 더 다크’ 스티븐 랭, 할리우드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한국계 배우 지혜가 열연했다. 12월 5일 전 세계 최초 IMAX로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MC: 더 벙커, 메인 예고편*메인 포스터 전격 선보여 (2018-12-05 19:41:10)
‘아쿠아맨’, 매력 가득한 10종 스틸선보여 (2018-12-03 19:43:24)

고프로, 네이버 포스트 크리스...
웹젠, 봉사동호회 ‘반딧불’ ...
현대모비스 연료전지 스택 공...
경부고속도로 언양-영천 구간 ...
문 대통령, "포용적 노동시장, ...
[포토] 문재인 대통령 ‘혁신...
교육부 업무보고, 문 대통령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