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MC: 더 벙커, 메인 예고편*메인 포스터 전격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12월05일 19시41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월 26일, 압도적인 경험이 시작된다.

명실상부 트리플 천만 배우 하정우와 대한민국 대표 명품배우 이선균의 폭발적 크러쉬를 제공할 영화 'PMC: 더 벙커'가 드디어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재난 상황에 가까운 벙커 현장에서 만난 두 남자의 폭발적 케미스트리가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오늘 최초 공개된 'PMC: 더 벙커' 메인 예고편은 CIA가 제안한 거액의 프로젝트 비하인드에 강렬한 미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바로 ‘킹’을 잡고 아시아 최고의 현상금을 거머쥘 수 있는 기회가 캡틴 에이헵과 12명의 블랙리저드 크루 앞에 있었던 것으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 속 블랙리저드 크루들은 누구보다 탄탄한 팀워크로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그러나 또 다른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기습이 시작되면서 이야기는 180도 다른 방향으로 전환되며 뒤이어 ‘이 모든 것이 함정’이라는 대사와 함께 닥터 윤지의(이선균)가 등장한다.

닥터 ‘윤지의’(이선균)는 같은 날, 다른 목적으로 북한에서 납치된 인물로 비밀벙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음모를 캡틴 에이헵보다 한발 먼저 눈치챘다.

과연 캡틴 에이헵과 닥터 윤지의가 광활한 벙커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그리고 이들이 과연 사건을 풀 열쇠를 어떻게 찾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같이 싸워야 살 것 아니야” ‘윤지의’의 대사와 “나 혼잔 못 가” ‘하정우’의 대사는 극한 상황 속에서 연대감이 생긴 두 남자의 관계가 절실히 들어나는 대목으로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의 실마리를 제공하며 극의 긴장감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PMC: 더 벙커'의 메인 포스터 2종은 하정우X이선균의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크러쉬를 엿볼 수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두 포스터 모두 하정우, 이선균이 펼칠 지하 30M 비밀벙커에서 탈출하기 위한 뜨거운 사투를 기대하게 만든다.

물어진 지하 벙커 속 위기의 모습을 담은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생존을 위한 리얼타임 액션이 시작된다” 라는 문구는 영화의 긴장감을 더하며 둘 사이에 벌어질 위기에 대해 긴박감과 뜨거운 사투를 예고한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다.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PMC: 더 벙커>는 12월 26일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약왕, 2차 캐릭터 포스터 및 캐릭터 예고편 선보여 (2018-12-06 18:00:04)
‘모털 엔진’ 촬영 현장 스틸 선보여 (2018-12-04 12:06:14)

상습체납차량 전국 243개 자치...
펜타스톰, AIC 2018 한국대표팀 ...
댄스빌, YG엔터 ‘위너’ 공연 ...
라인게임즈, ‘LPG’ 통해 10종 ...
고프로, 네이버 포스트 크리스...
웹젠, 봉사동호회 ‘반딧불’ ...
현대모비스 연료전지 스택 공...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