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시삼십삼분, 애플앱스토어 ‘10대 한국 게임’ 모바일게임 2종선정
등록날짜 [ 2018년12월17일 16시1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가 애플 앱스토어의 ‘꼭 즐겨봐야 할 10대 한국 게임’에 선정됐다.

‘복싱스타’와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는 글로벌 서비스 이후 높은 게임성으로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두 게임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의 ‘꼭 즐겨봐야 할 10대 한국 게임’에 선정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먼저 ‘복싱스타’는 복싱을 소재로 한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140개국에 글로벌 출시 이후 19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하고 98일만에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세계적 인기를 끌었다.

또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또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는 전장 안개를 도입해 차별점을 둔 개인 간 전투(PVP) 기반의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상대 진영을 정찰하고 방어시설을 은닉하는 등 폭넓은 전술 구사가 가능해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했다.

시즌제 등급을 도입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고 승급전, 승격전, 강등전 등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4:33 관계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10개의 게임 중 두 개나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복싱스타’와 ‘매드로켓’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빛의 계승자’, 월드맵 확장 등 대형 업데이트 선보여 (2018-12-18 09:10:51)
‘웹젠-LG전자’ PC방 환경개선 솔루션 사업 MOU 체결 (2018-12-17 16:06:51)

모바일 SLG ‘삼국지 마스터’,...
단양국유림관리소, 추석명절 ...
[단독포토] 청주기지에 도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7일 신...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단독취재] 동북아 조정자 F-35A...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