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사리 9.15, ‘닉 스톡스’역 조지 이즈 캐스팅 최종 합류!
등록날짜 [ 2019년01월08일 11시40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장사리 9.15'(가제)가 ‘스티븐 대령’역에 조지 이즈(George Eads)를 최종 캐스팅하며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명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곽시양, 메간 폭스까지 한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장사리 9.15'(가제)가 ‘스티븐 대령’역으로 조지 이즈를 캐스팅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초특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장사리 9.15(가제)는 평균 나이 17세, 훈련 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이다.

국내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형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미드 [CSI] 시리즈의 ‘닉 스톡스’역으로 시리즈 롱런을 이끌어낸 장본인이자, 최근에는 맥가이버의 20대 시절을 그린 CBS의 리부트 시리즈 '맥가이버'에서 ‘잭 달튼’역을 맡아 공동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조지 이즈가 투철한 직업의식을 가진 군인이자 미군을 대표하는 인물 ‘스티븐 대령’역을 맡아 극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조지 이즈는 지난 7일 새벽 입국해 예정된 촬영 기간 동안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묵으며 그는 입국 후 바로 촬영 현장을 찾아 감독과의 인사를 시작으로 촬영할 장면에 대한 회의에 이어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고, 이후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감독을 비롯한 한국 스태프들과 밥차로 식사를 하는 등 한국 촬영 현장에 즐겁게 적응하고 있다는 후문이며 그는 한국 전쟁의 참상을 전세계에 알린 열혈 종군기자 ‘마가렛 히긴스’역의 메간 폭스와 함께 '장사리 9.15'(가제)를 통해 한국 영화에 첫 등장해 국내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지 이즈 캐스팅으로 막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영화 '장사리 9.15'(가제)는 2019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캡틴 마블, 캡틴 마블X닉 퓨리 콤비플레이 담은 90초 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9-01-08 18:15:17)
뺑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담긴 기동폭풍 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9-01-03 18:30:22)

영화 '원죄'-日 유바리 영화제 ...
뜨거운피, 정우 캐스팅! 3월 말...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류...
디지털 데이터를 예술로 나타...
환경부, ‘세계 물의 날’ 기...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 ...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적...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