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1월1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뺑반, 공효진-염정아-전혜진 3人 3色 카리스마 지닌 경찰 변신!
등록날짜 [ 2019년01월11일 16시34분 ]
 
 

[사진제공= 쇼박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뺑반'에서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경찰로 완벽 변신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그리고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뺑반'의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이 강렬한 존재감의 여성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뺑반은 개성 넘치는 여성 캐릭터들이 펼칠 강렬한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고, 먼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아온 배우 공효진이 '뺑반'에서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터프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효진은 최고의 인텔리들이 모인 내사과에서 한 순간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되었지만 투철한 사명감으로 끝까지 범인을 쫓는 ‘시연’으로 완벽하게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사진제공= 쇼박스]


여기에 시연의 내사과 사수인 ‘윤지현 과장’은 최근 '완벽한 타인'부터 'SKY 캐슬'까지 뜨거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염정아가 맡아 새로운 카리스마를 발산,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윤지현 과장’으로 변신한 염정아는 짧은 커트 머리부터 날카로운 눈빛까지 냉철한 경찰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쇼박스]


또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강한 경찰 캐릭터 ‘천팀장’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전혜진은 뺑소니 전담반을 이끄는 만삭의 리더 ‘우선영 계장’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사건 수사에 돌입하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우선영 계장’은 평소 인간미 넘치고 소탈한 모습에 숨겨진 탄탄한 실력으로 넘치는 카리스마를 펼치며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이처럼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는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으로 2019년 새해 극장가에 시원한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을 다룬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전개, 시원한 카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콜, 19년 새로운 스릴러 탄생의 캐릭터 비주얼 선보여 (2019-01-14 12:34:27)
알리타 : 배틀 엔젤, ‘이서진, 알리타를 말하다’ 영상 선보여 (2019-01-10 16:35:00)

경쾌하고 독특한 선율의 경기...
신명나는 사물놀이판!! 국립부...
이성욱, OCN 디지털 스튜디오 ...
[프리뷰]히어로 칸타레, 기존 ...
블루스택, CPU와 부팅 시간 줄...
‘뮤 온라인H5’ ‘길드 대결...
국립부산국악원, 새해잔치 신...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