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2월1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규리-오지호 주연 '질투의 역사' 티저 포스터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1월29일 18시5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남규리, 오지호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질투의 역사'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섯 남녀가 10년 만에 다시 모인 밤, 오랜 시간 묻어 두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질투의 역사'가 오는 3월 개봉한다.

질투의 역사는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감정인 ‘질투’를 소재로 한 미스터리 멜로로, 영화 '순애'(2016)와 '길'(2017)로 각각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정인봉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노년의 삶을 주제로 한 전작들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귀 기울일 수 있는 이야기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는 정인봉 감독은 이번 작품 '질투의 역사'에서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겪는 감정인 ‘질투’와 그로 인해 빚어지는 이야기를 강렬한 드라마로 담아내 관객에게 색다른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질투의 역사>에는 남규리, 오지호, 장소연, 김승현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해 연기 내공을 발산, 먼저 극의 흐름에 따라 극심한 감정 변화를 겪는 ‘수민’ 역은 최근 MBC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남규리가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선배 ‘원호’ 역은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지호가 열연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SBS 드라마 '흉부외과'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장소연이 다섯 남녀의 갈등의 중심에 선 ‘진숙’ 역으로 출연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리얼 싱글대디의 모습을 선보이며 안방을 사로잡은 배우 김승현은 대학 동기 ‘홍’으로 출연하고, 여기에 배우 조한선이 특별 출연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로 시선을 마주치지 않은 채 묘한 분위기 속에서 술을 마시는 다섯 남녀의 모습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그날 밤, 10년 만에 다섯 명이 모두 모였다.

다섯 남녀의 숨겨진 비밀’이라는 카피는 10년 전 과연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또 오랜 시간 숨겨온 비밀의 정체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질투’라는 누구나 느껴본 가장 보편적인 소재로 강렬한 드라마를 선사할 영화 '질투의 역사'는 오는 3월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전차왕 엄복동, 역대급 현장 비하인드 스틸 선보여 (2019-01-30 17:09:54)
돈, 유지태X류준열X조우진 예측불허의 재미 시작된다! (2019-01-28 18:20:59)

캡틴 마블, 마블 차세대 히어...
검은사막 모바일, 시즌제 투...
에픽세븐, 북미 및 아시아 지...
산림청, 비무장지대 일원 산림...
'모두의마블' 이용자 라이브 ...
‘클로저스’ ‘소마' 캐릭터...
블루스택, 제1회 브롤스타즈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