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2월1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족 뮤지컬 '판타지아' 설 맞이 특급 할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2월04일 23시06분 ]
 오는 2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용에서 공연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가 황금돼지 설맞이 특급 할인 50%를 진행하는 등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강력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연말 예매율, 관객평가, 관객 만족도 1위로 가족뮤지컬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올해에도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겨울방학 최고의 공연임을 입증하며 순항 중이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클래식 음악을 악기를 형상화 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눈 앞에서 펼쳐지는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지며 감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효과적인 예술교육 공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공연장 로비에 마련된 1000여권의 도서, 화려한 포토존 등 이색적인 체험존이 이미 입소문을 타고 ‘온 가족의 놀이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설날 맞이하여 더욱 새롭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먼저 이색적인 체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왕과 왕비 한복체험이 계속해서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에는 접할 수 없었던 곤룡포와 활옷 등의 궁중의상이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설날을 맞이하며 특별 이벤트로 전문 캘리그라퍼가 직접 가훈을 써주는 ‘가족 가훈 만들기’ 이벤트와 온 가족이 다 함께 공연장을 방문한 가족들에게 폴라로이드 가족사진을 선물하는 ‘가족사진 이벤트’가 2월 6일과 9일, 10일 3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싱어롱의 열기를 어린이 공연으로 옮겨오며 매 공연 종료 후, 온 가족이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서트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공연 종료 후 약 15분간 펼쳐지는 ‘싱어롱 콘서트’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동요 ‘우리 모두 다 같이’에 맞춰 노래와 율동을 함께 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산타마을에 침입해 스노우볼을 훔쳐 달아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내며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시켜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월 2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 1주년 기념 대축제' 패션문화행사 (2019-02-04 23:11:26)
긴 설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연극 한편으로 (2019-02-04 22:50:45)

캡틴 마블, 마블 차세대 히어...
검은사막 모바일, 시즌제 투...
에픽세븐, 북미 및 아시아 지...
산림청, 비무장지대 일원 산림...
'모두의마블' 이용자 라이브 ...
‘클로저스’ ‘소마' 캐릭터...
블루스택, 제1회 브롤스타즈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