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리드2, 전설의 OST*명소 등장
등록날짜 [ 2019년02월07일 20시33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월 21일 개봉하는 영화 ‘크리드2’를 통해 전설의 명작 ‘록키’를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크리드2’는 세계 관객들의 심장을 울린 ‘록키’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이다.

1976년 첫 개봉해 역사상 가장 성공한 스포츠 영화 시리즈이자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40년이 넘도록 사랑을 받고 있는 ‘록키’ 시리즈를 잇는 후속작답게 전설의 OST와 명소들이 등장해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한다.
 
‘크리드2’는 복싱 경기를 통해 대를 잇는 운명의 트라이앵글에 선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드라마로 록키와 아폴로, 이번의 대결 이후 록키의 친구인 아폴로 크리드, 아폴로를 죽음에 이르게 한 이반 드라고의 숙명의 대결을 다룬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세계 챔피언을 향한 집념과 가족을 위해 링 위에 올라가는 진짜 사나이의 모습을 진중하면서도 탄탄한 드라마로 그려내 “심장을 울리는 완벽한 영화”라는 평가를 이끌어냈고 월드 와이드 2억 달러를 넘어서며 전편의 수익을 뛰어넘었다.


영화에는 스포츠 영화 사상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시리즈 물에서 팬들이 기대하는 역동적인 훈련과 대결 장면들을 보여준다.

록키가 크리드를 데려가는 데스 밸리에 위치한 거친 훈련 캠프 장면과 모스크바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빅터 드라고의 챔피언 결정전 장면에서는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주제곡 Going the Distance의 변주곡이 등장해 영화 팬들의 심장을 울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또한 ‘록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주 배경이 필라델피아로 이전 영화를 통해 전설의 명소가 된 장소들이 대거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중 시리즈를 대표하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는 두 팔을 번쩍 벌려 승리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록키 발보아의 모습을 형상화한 록키 동상과 록키 계단을 만날 수 있다.

록키 동상은 ‘록키3’의 영화 소품으로 제작되어 필라델피아 미술관 입구 앞의 72개짜리 계단 꼭대기에 세워진 이래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장소가 되었다.

‘크리드2’에서는 필라델피아에 갓 도착한 이반과 빅터가 적수의 홈그라운드를 탐색할 때와 크리드가 부인인 비앙카와 LA를 떠날 때 인상적으로 등장한다.

‘록키 발보아’에서 처음 나온 록키가 운영하는 아드리안 레스토랑과 ‘크리드’에서 크리드와 비앙카의 첫 데이트 장소로 나온 이글바, 필라델피아 남부에 위치란 록키의 집도 반가움을 더한다.

역시 팬들에게 낯익은 장소인 아폴로 크리드의 집이었던 리틀 듀크 체육관과 록키가 아도니스를 훈련시키는 프론트 스트릿 체육관도 나온다.


‘블랙 팬서’ 마이클 B. 조던이 전편에서의 연기로 미국 비평가협회상 남우주연상을, 영원한 ‘록키’ 실베스터 스탤론이 골든 글로브 남우조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최고의 열연을 인정 받았다.

‘록키’ 시리즈의 원조 출연배우이자 최근 ‘아쿠아맨’으로 흥행 대열에 오른 돌프 룬드그렌과 ‘토르: 라그나로크’의 발키리로 잘 알려진 테사 톰슨, 루마니아 권투선수 출신의 배우 플로리안 문테아누가 출연한다.

이들 배우들이 연기하는 캐릭터들을 통해 ‘크리드2’는 역사적인 경기, 실패와 도전, 불굴의 투지를 비롯해 러브 스토리와 가족의 구성과 결합까지 다양한 드라마를 그려내며 특히 마이클 B. 조던과 플로리안 문테아누가 특훈을 통해 진짜 복싱 선수 못지 않은 비주얼은 물론 실제 펀치가 오가는 실감나는 타이틀 매치를 선보인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명작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크리드2’는 2월 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분노의 질주: 흡스&쇼, 역대급 스케일*압도적 액션 폭발적 반응 관심 집중! (2019-02-08 16:10:12)
KBS•스튜디오앤뉴, 초대형 해전블록버스터 '귀선' 영화제작 계약 체결! (2019-02-01 18:12:50)

전주국제영화제, 국제 구호 개...
DIMF,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와 ...
컨버젼서 아트展 '누보로망, ...
부산국제영화제, 2019 아시아영...
명탐정 피카츄, 오직 유료시사...
어벤져스: 엔드게임, 흥행 신...
썸에이지, 200억원 규모 유상증...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