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천구, ‘사랑콕 나눔콕’ 산단공 설 맞이 사회공헌 활동
등록날짜 [ 2019년02월10일 00시48분 ]
 한국산업단지공단,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에 성금전달 및 사회공헌
 

▲31일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직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금천구청 홍보팀)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지난 1월 31일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설 명절을 맞아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저소득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저소득 주민들이 보다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또, 같은 날 한국산업단지공단 직원은 복지관에서 마련한 설맞이 어르신 식사대접 배식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김동빈 팀장은 “이번 사랑콕나눔콕 설맞이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더 큰 의미와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전국 63개 이상의 산업단지를 관리·개발하며 국가 경제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다. 금천구와는 2015년부터 인연을 맺어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지원, 명절맞이 홀몸어르신 후원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차희정 자원봉사팀장은 “매년 명절마다 좋은 일에 함께 해주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자원봉사센터(☏02-2627-1062)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토부, 시외버스 이용객 부담 완화 위해 정기권·정액권 도입! (2019-02-11 17:18:26)
故 김용균, 눈물의 노제·영결식…문 의장, "고(故) 김용균·윤한덕 중앙응급의료센터장 조의" (2019-02-09 14:46:14)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