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돈,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예고편 최초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2월11일 18시46분 ]
 
 

[사진제공= 쇼박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류준열과 유지태, 조우진 등 개성과 연기력, 화제성을 겸비한 최고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돈'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1차 포스터에 이어 오늘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돈' 이 오늘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부자가 되는 꿈을 안고 여의도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으로 분한 류준열의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돈이 오가는 곳, 증권시장 하루 평균 거래대금 7조원, 나는 주식 브로커다”라는 내레이션과 통통 튀는 음악으로 이루어진 유쾌한 도입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넘치는 의욕으로 호기롭게 넣은 첫 주문부터 실수 연발하는 사회초년생 ‘일현’의 모습은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사회초년생을 떠올리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절망하던 그때, 선배의 소개로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의 작전에 참여하게 된 ‘일현’. 단숨에 실적 1위는 물론, 거액의 돈을 손에 쥐며 호화로운 생활을 누리는 그의 화려하지만 위태로운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한편, 작전의 수상한 냄새를 맡고 ‘일현’을 찾아가는 금융감독원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의 모습과 “난 계획한 일에 변수가 생기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라는 ‘번호표’의 묵직한 경고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이후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마지막으로, “부자가 되고 싶었다”라는 대사와 함께 강렬한 눈빛과 비장한 표정으로 수많은 인파 속을 걷는 류준열의 모습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평범한 청년이 달콤하고도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벌어지는 영화 '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돈'은 빈틈없는 재미로 2019년 3월 극장을 찾아갈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의 희망 '캡틴 마블' 글로벌 포스터 선보여! (2019-02-12 18:43:03)
'돈' 류준열X유지태X조우진, 둘러싼 예측불허 재미! 스틸 10종 선보여 (2019-02-08 16:31:22)

모바일 SLG ‘삼국지 마스터’,...
단양국유림관리소, 추석명절 ...
[단독포토] 청주기지에 도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7일 신...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단독취재] 동북아 조정자 F-35A...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