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 최고의 아트페어 “화랑미술제” 열려
등록날짜 [ 2019년02월13일 01시08분 ]
 2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사단법인 한국화랑협회가 주최하는 '제37회 2019 화랑미술제'가 오는 20일 (수) 오후 5시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VIP 프리뷰를 시작으로 2월 24일가지 개최될 예정이다.

화랑미술제 (Korea Art Fair)는 올해로 37회를 맞이하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아트페어로 사단법인 한국화랑협회 회원 화랑들이 각 화랑 대표작가의 우수한 미술품을 선보이는 올해의 미술품 견본시장의 시작이라고 볼수 있다.

정겨운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그리고 있는 정인홍 작가는 우림화랑(대표 임명석)의 초대로 “'삶을 살아가면서 소중한 인연들의 정겨운 이야기'를 특유의 부드러운 화필로 담아 작품으로 승화시켜, 그림으로 하여금 마음의 평화를 얻어 행복한 나날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그렸다."고 했다.

또한, 작가의 순수한 마음을 한점 티없이 그대로 표현 하자면, 철없이 하루하루 설레는 삶을 소망하면서, 아름답고 행복한 마음을 듬뿍 전하고 싶다고 한다.

정인홍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개인전 22회, 대한민국미술대전 특선 2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한국현대미술대상전 양화부 대상을 수상했다.

화랑미술제, 국제아트페어 등 국내외 전시에서 활동하며, 특히 이번 화랑미술제에서 주목받고 있는 정인홍 초대 작가의 작품에서 정담을 봄의 환희로 가슴 가득 담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

화랑미술제는 우림화랑을 비롯해 111개 화랑이 참여, 올해 가장 먼저 미술시장 흐름과 각 화랑의 대표작가의 작품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 션윈예술단, 3월 내한 공연, 뉴욕에서 되살아난 중국 5천년 문명 (2019-02-13 10:02:49)
진도의 연등 설화를 담은 ”뽕뽕뽕 방귀쟁이 뽕함마니” 공연 (2019-02-13 00:13:55)

수요일 운세, 8월 21일[음력 7월...
21일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
보더랜드 3, 게임스컴서 새로...
‘벌 쏘임’ 주의보…향수 자...
미호요, 신작 ‘원신’ 티저 ...
NBA 2K20, 마이커리어 모드 ‘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