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날짜 [ 2019년02월14일 16시1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라인콩코리아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리즈는 아름다운 미소녀 닌자 캐릭터들과 함께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섬란 카구라 2’, ‘섬란 카구라 ESTIVAL VERSUS’, ‘섬란 카구라 PEACH BEACH SPLASH’ 등 각양각색 특징을 지닌 시리즈가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플랫폼을 통해서 발매되어 이용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개발해온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 자회사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으로, 지난 2017년 일본에서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은데 이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일본에서서비스 중인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NEWLINK’가 국내에서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란 이름으로 서비스 된다.

이용자는 게임 속 섹시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만의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NEW LINK CHANCE’ 시스템에서도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된 캐릭터들의 액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가상의 현대 일본에 존재하는 개성만점 미소녀 닌자 캐릭터의 선생님이 되어,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 ‘시노비 마스터’를 목표로 한다는 독특한 세계관과 각 캐릭터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은 게임이 가진 큰 특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수가 38만명을 돌파하면서 새로 58만1천명에 대한 목표를 추가하였던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수 58만1천명을 돌파하며 인혼 10개를 기존 달성 보상과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등급분류는 19세 이용가로 확정했다.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 이용불가로 등급 분류 판정을 받았으며, 게임이 갖고 있는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기 위해 청소년 이용불가로 확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아쉽게도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없을 예정이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이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공식카페 출석 참여일 수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공식카페 출석 이벤트’와 자신만의 게임 공략 노하우를 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는 ‘베스트꿀팁 공략왕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아크릴스탠드, 섬란카구라 굿즈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민 후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최애 캐릭터 인증 및 패션왕 이벤트’와 캐릭터 랭크를 40이상 육성하거나 5인 이상의 캐릭터를 특정 등급으로 육성하는 ‘시노비마스터 육성 이벤트’,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마련된 즐길 거리와 다양한 선물로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정식 서비스 실시와 함께 발레타인데이 깜짝 이벤트도 진행, 게임설치 후 공식카페를 통해 이벤트에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된 캐릭터들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의 게임을 선사하기 위해 게임의 완성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바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레아’ 추가  (2019-02-14 16:20:04)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어스웜의 둥지’ 추가 (2019-02-14 16:05:28)

수요일 운세, 8월 21일[음력 7월...
21일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
보더랜드 3, 게임스컴서 새로...
‘벌 쏘임’ 주의보…향수 자...
미호요, 신작 ‘원신’ 티저 ...
NBA 2K20, 마이커리어 모드 ‘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