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R2’ 첫 번째 서버 통합 공성전 기념 점령 이벤트 열어
등록날짜 [ 2019년02월14일 18시3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첫 번째 서버 통합 공성전과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2월 17일 저녁 10시 ‘R2’의 일반 서버에서 처음 열리는 ‘데인케 공성전’을 기념해, ‘데인케 성 점령 길드 보상’, ‘수호신 처치 기여도 순위 보상’ 등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인케 공성전’은 기존 콜포트 공성전과는 별개로 ‘데모자르 섬’에서 열리는 전 서버 통합 공성전이다.

‘수호석’을 파괴하면 ‘불꽃의 수호신’이 등장하고, 수호신 처치에 가장 기여도가 높은 길드가 공성전에서 최종 승리하게 된다.

첫 데인케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원들에게는 ‘데모자르 수호의 참’, ‘카오스포인트 9000PT’, ‘행운의 매터리얼 LV3(7일)’, ‘경험치 증폭의 룬(7일)’ 등 인게임 아이템과 ‘이마트/GS칼텍스 상품권(5만원)’을 선물로 준다. 

길드 마스터에게는 ‘신성수(30일)’와 ‘+0 데모자르 수호자의 장갑/부츠/투구’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공성전의 핵심인 수호신 처치 기여도에 따라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호신 처치 기여도에 따라 1~5위를 달성한 길드의 마스터에게는 5종의 레전드 매터리얼(생명/영혼/숙련/수호/파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매터리얼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데인케 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가 속한 서버에서는 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R2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서버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2배 혜택을 받으면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1월 ‘R2’에 올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APOCALYPSE PART 6: EXPLOSION’을 진행하고, 새로운 공성전을 포함해 회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의 PC MMORPG ‘R2’의 첫 번째 서버 통합 전투 ‘데인케 공성전’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웹젠]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돌입 (2019-02-14 18:40:00)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레아’ 추가  (2019-02-14 16:20:04)

수요일 운세, 8월 21일[음력 7월...
21일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
보더랜드 3, 게임스컴서 새로...
‘벌 쏘임’ 주의보…향수 자...
미호요, 신작 ‘원신’ 티저 ...
NBA 2K20, 마이커리어 모드 ‘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