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5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성년, 5인 5색 예측불허 스토리 예고…보도스틸 10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3월12일 21시43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이 영화 속 두 가족의 일상을 뒤흔든 엄청난 사건에 얽힌 이야기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번에 공개된 '미성년'의 보도스틸은 일생일대의 엄청난 사건을 맞닥뜨린 다섯 주인공의 서로 다른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빠의 비밀을 알게 된 주리(김혜준)와 그 비밀을 폭로해버린 윤아(박세진)의 모습은 어른들의 비밀 때문에 혼란에 빠지는 두 고등학생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비밀을 알고서도 담담한 주리의 엄마 영주(염정아)와 윤아를 홀로 키워 온 미희(김소진), 그리고 무책임하게 사건을 회피하려는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의 모습은 폭풍 같은 사건 속에 얽힌 세 사람의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른이지만 ‘아이’스럽게, 아이지만 ‘어른’스럽게 사건에 대처하는 아이러니한 다섯 주인공의 예측 불허 스토리를 예고하는 10종 스틸은 과연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이 사건의 정체는 무엇일지, 또 이 사건은 어떻게 막을 내리게 될지 수많은 궁금증을 낳는다.



또한 보도스틸 곳곳에서는 믿고 보는 충무로 베테랑 배우들과 극에 신선한 매력을 불어넣은 신예 배우들의 이색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배우 김혜준, 박세진과 충무로 베테랑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이 출연하고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미성년'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왓칭, 강예원 워커홀릭 회계사 역 화려한 컴백! (2019-03-13 18:14:47)
시동, 마동석*박정민*정해인*염정아 캐스팅! 3월 8일 첫 촬영 돌입 (2019-03-12 20:08:48)

2019 미시즈퍼스트 퀸오브더 코...
2019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 더 ...
2019 미시즈퍼스트 퀸오브 코리...
피아노 듀오와 동화 구연, 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다양...
‘미라쥬 메모리얼’ 세계관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