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시, 봄, 화이트데이 기념 이청아&홍종현 손글씨 메시지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3월14일 20시02분 ]
 
 

[사진제공= iMBC]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4월에 찾아오는 영화 '다시, 봄'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간여행 소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주연배우 이청아와 홍종현의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했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이다.


먼저, 매일 어제로 흐르는 특별한 시간여행을 하게 된 ‘은조’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인생 감성 연기를 선보일 이청아는 “Happy White Day♥ 꿈꿔왔던 ‘만약’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한 화이트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메시지로, 사랑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했다.

여기에 “인생의 ‘만약’이 전하는 따뜻한 감성 무비 '다시, 봄'도 사랑해주세요”라며 불가능할 것 같았던 가정의 실현이 가져다 줄 뜻밖의 위로와 공감까지 예고, 4월에 개봉을 앞둔 '다시, 봄'을 향한 애정도 빠트리지 않았다.

여기에 ‘은조’의 시간여행에 미스터리한 키를 쥐고 있는 ‘호민’으로 이번 영화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배우 홍종현도 친필 사인을 함께하며 마음을 전했다.

사랑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손글씨를 공개한 영화 '다시, 봄'은 하루씩 거꾸로 흐르는 타임 리와인드 장르와 소재, 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따뜻한 감성으로 평범한 하루의 소중함을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화이트데이 기념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한 '다시, 봄'은 4월에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선보여 (2019-03-15 17:16:39)
미성년, 신선하고 기발한 영화 탄생 알린 최초 예고편 선보여 (2019-03-14 19:55:25)

한라산둘레길 수악길
함포 슬립링 개발완료, 무기체...
문재인 대통령 댄 코츠 美 국...
군비통제계획, 제대로 체계적 ...
유네스코 "日 대표부에 강제징...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
나의 특별한 형제 이광수, 몸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