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의 가치와 존엄은 바로 우리 자신의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 정식 서비스 개시
등록날짜 [ 2019년03월15일 10시2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5일 LT 게임즈(Leiting Games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던전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이하 던전 서바이버 2)’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LT 게임즈(Leiting Games)는 중국의 개발 스튜디오인 지비터(吉比特 G-bits)의 자회사로서 국립 문화 수출 핵심 기업 칭호를 받은 바 있으며 최고의 모바일 게임사 상을 받은 기업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새로운 게임을 발굴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던전 서바이버 2’는 크툴루 신화를 재현해 신비하고 오래된 대륙에서 짜릿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던전 어드벤처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피난처의 통치자로서 민중과 영웅을 이끌면서 만신창이가 된 죽음의 땅을 정복해 나가며 스토리 기반으로 모험을 진행하면서 사악한 몬스터, 기괴한 함정, 신비한 행인 등 다양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선택의 기로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6개의 직업 체계, 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이 있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팀을 구성하면서 풍부한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 남다른 박진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지하 성채 건설 등의 모의 경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몰입해서 즐길 수 있다.
 
‘던전 서바이버 2’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7일 간 매일 접속만 해도 하루에 2번씩 다양한 출석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접속 이용자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접속자 수 3만명 이상일 경우 1장, 5만명 이상일 경우 2장, 10만명 이상일 경우 3장, 20만명 이상일 경우 5장의 SS영웅 모집권을 제공한다.
 
LT 게임즈 관계자는 “미지의 던전을 탐험하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던전 서바이버 2를 출시했다”라며, “신화 속에 등장하는 던전 속에서 자신만의 팀을 꾸려 모험하고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이용자분들을 위한 콘텐츠나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LT 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메이플스토리2’, 1인 던전 ‘퀸크빈 럼블’ 추가 (2019-03-15 10:32:01)
‘테라’, 배틀그라운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개시 (2019-03-15 10:21:07)

띠별로 보는 목요일 주간운세,...
운세, 3월 21일[음력 2월 15일] ...
한라산둘레길 수악길
함포 슬립링 개발완료, 무기체...
문재인 대통령 댄 코츠 美 국...
군비통제계획, 제대로 체계적 ...
유네스코 "日 대표부에 강제징...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