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븐나이츠, 5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3월15일 10시4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5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크리스의 신화 각성과 신규 영웅 프레이야 등을 추가하는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화 각성하는 크리스는 더욱 강력해진 패시브 스킬을 통해 생존력이 더욱 늘어났고 다양한 효과가 추가되면서 다방면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며 스토리 상에서도 루디를 대신해 세븐나이츠의 새로운 대장이 되면서 향후 스토리 전개에도 시선이 쏠린다.
 
신규 영웅 ‘프레이야’도 함께 선보였고, ‘천상의 수호자'의 일원인 프레이야는 아군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상대를 공략할 수 있는 강력한 데미지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개의 루비를 한번에 획득할 수 있으며 5주년 출석이벤트를 통해서는 6성 승리자 장신구 선택권, 스페셜 영웅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세븐나이츠가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애정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더욱 장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원활한 운영을 선 보여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넥슨, 코에이테크모게임즈와 ‘진·삼국무쌍8’ 공식 라이선스 활용 계약 (2019-03-15 11:32:03)
‘메이플스토리2’, 1인 던전 ‘퀸크빈 럼블’ 추가 (2019-03-15 10:32:01)

배이지, 디자인 마켓팅회사 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갑을...
시선 압도하는 ‘말레피센트...
히트맨, 팔색조 매력 군단 ...
카카오게임즈, 3종 인기 게임...
산림청, '사회복지서비스 이용...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하...

최신뉴스